2024-04-23 20:30 (화)
신혜선 벨티드체크 코트 스타일 이슈
신혜선 벨티드체크 코트 스타일 이슈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1.1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이별 장면 속 ‘’체크 코트’ 스타일 화제'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 이별 장면 속 ‘’체크 코트’ 스타일 화제

[스페셜타임스] KBS2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이별장면 속 배우 신혜선의 체크 코트 스타일링이 화제다.
 
지난 1월 13일 방송된 ‘황금빛 내 인생’ 37회분에서는 서지안(신혜선)과 최도경(박시후)이 서로를향한 마음을 확인하고도 좀처럼 가까워지지 못한 채 이별하는 모습이 방영되었다.
 
이날 신혜선은 안타까운 이별 장면으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함과 동시에 남다른 패션 감각을 선보여 이슈가 되고 있다.
 
특히 페미닌한 무드의 트렌디한 벨티드 체크 코트는 여성복 ‘온앤온(ON&ON)’ 제품으로 A라인의 양 사이드 트임은 세련된 느낌을 주며, 벨트로 허리를 묶으면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하게 도와준다. 
 
또한 울 함량이 높아 부드럽고 포근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체크패턴과 트렌디한 색감으로 툭 걸쳐도 스타일리쉬하게 완성할 수 있다.
 
한편 신혜선의 벨티드체크 코트는 온앤온 공식 온라인스토어 ‘라운지 B’(www.lounge-b.com)와 전국 백화점 온앤온 매장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브랜드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인스타그램(@style_onandon)과 페이스북(www.facebook.com/ONnO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