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4:20 (수)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사이다 시아버지’ 주현...처세술 알려준다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사이다 시아버지’ 주현...처세술 알려준다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11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
사진=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 주현이 '사이다 시아버지'라고 불리우며 화제가 되고 있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 15, 16회에서는 정대철(주현 분)이 아들 정진수(이원재 분)에게 수상한(?) 돈 봉투를 건넨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지난주 방송에서 정대철은 그동안 손녀 정다빈(주예림 분)을 돌봐온 사돈 박선자(김해숙 분)에게 장미꽃 100송이를 선물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손녀딸 돌보기를 기피하는 아내 하미옥(박정수 분)과 반찬 투정을 하는 아들 정진수의 철없는 행동을 대신해 미안함과 감사의 인사를 전한 것. 

 

이런 가운데 뜬금없이 포착된 두 부자의 은밀한 움직임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한다. 돈 봉투를 아들에게 건네고 있는 정대철의 표정은 사뭇 비장해 보이지만 정진수는 티끌 없이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한다.

 

뿐만 아니라 정대철은 아들에게 돈 봉투를 건네며 60여 년간 쌓아온 남다른 처세술까지 전수한다고 해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는 상황. 특히 평소 개념 있는 행동과 발언으로 ‘사이다 시아버지’로 불리며 시청자들에게 큰 화제가 되고 있는 그이기에 또 어떤 활약으로 안방극장에 시원하고 통쾌한 재미를 안길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철부지 아들 이원재(정진수 역)를 위한 주현(정대철 역)의 특급 처세술은 오는 14일(일) 15, 16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 일요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