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7:10 (금)
좋은사람들 바디기어, ‘2019 꽃봄버킷레이스’ 참여
좋은사람들 바디기어, ‘2019 꽃봄버킷레이스’ 참여
  • 최선은
  • 승인 2019.04.15 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기어 '꽃봄버킷레이스' 참여 현장 이미지.jpg 987 KB
바디기어 '꽃봄버킷레이스' 참여 현장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이종현) 스포츠웨어 브랜드 바디기어가 지난 14일(일) 여의도에서 열린 봄 마라톤 대회 ‘2019 꽃봄버킷레이스’에 후원사로 참여했다.

 

바디기어는 지난 2018년 사물인터넷(IoT) 솔루션 기업 핸디소프트와 협력해 스마트 스포츠웨어 ‘기어비트S’를 출시한 바 있다. ‘기어비트S’는 IoT 디바이스와 전도성 섬유 기반 이너웨어, 모바일 앱으로 구성돼 사용자의 신체 컨디션 지수와 운동 데이터를 측정하고, 이를 앱을 통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기어는 봄 러닝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기어비트S’를 통한 스마트한 러닝 경험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 특히, 단순 경품 협찬뿐 아니라 대회 참가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해 눈길을 끌었다.

 

현장에 설치된 부스에는 바디기어의 다양한 스포츠웨어 제품들과 ‘기어비트S’의 체험존이 마련됐으며, 플라워 타투스티커 부착 서비스와 제비뽑기 이벤트 등을 통해 참가자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기어비트S’를 직접 보고 체험해볼 수 있음은 물론 푸짐한 경품도 받아갈 수 있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미경 과장은 “기어비트S는 편리한 사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전문적인 운동 기록과 신체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효과적인 러닝 경험을 제공한다”며, “이번 행사에서 참가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볼 수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여러 행사와 이벤트들을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3회째를 맞은 ‘꽃봄버킷레이스’는 여의도의 만발한 벚꽃 정취를 만끽하며 달리는 봄철 대표 러닝 대회다. 아름다운 경치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반적인 5km/10km가 아닌 7km/15km 구성으로 평소 대비 상향 코스에 도전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올해도 벚꽃축제가 열린 여의도를 배경으로 약 3,500여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