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00 (금)
넷마블, ‘모두의마블’ ‘모마 라이브톡’ 3화 참가자 모집
넷마블, ‘모두의마블’ ‘모마 라이브톡’ 3화 참가자 모집
  • 최선은
  • 승인 2019.04.15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의마블
모두의마블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국민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의 이용자 라이브 소통 방송 '모마 라이브톡' 3화 참가자를 모집한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진행하는 '모마 라이브톡'은 회차별 재미있는 컨셉을 통해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라이브 예능형 방송'이다. 지난 3월 방영된 2화의 실시간 시청자 수가 1화 대비 3배 증가한 3천 7백명을 돌파하는 등 회가 거듭될수록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높여나가고 있다.

 

오는 4월 24일(수) 저녁 유튜브 채널 ‘모두의마블 TV’(https://www.youtube.com/playmoma)에서 라이브되는 모마 라이브톡 3화는 인기 유튜버 더블비와 ‘모두의마블’ 플레이, 넌센스 및 신조어 퀴즈를 푸는 ‘도전! 인싸퀴즈’ 등의 코너로 진행되며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오는 4월19일(금)까지 모마TV 방송국 웹사이트 (https://moma-go.netmarble.com/)를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선별된 이용자에게는 ‘갤럭시S10’, ‘에어팟’, ‘닌텐도 스위치’를 포함한 고급 경품을 지급하고, 생방송 중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가한 이용자 대상으로도 '모두의마블' 다이아(게임재화) 및 게임 아이템 쿠폰을 선사한다.

 

한편,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5년이 넘도록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며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내를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고 있다.

 

‘모두의마블’ 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