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3:40 (목)
와이드앵글, 우아한 실루엣 강조한 ‘시스루 라인’ 출시
와이드앵글, 우아한 실루엣 강조한 ‘시스루 라인’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9.04.18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 스칸딕 원피스형 티셔츠
클럽 스칸딕 원피스형 티셔츠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은 봄, 여름 시즌 ‘시스루(see-through)’ 스타일을 폭넓게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골프웨어로서 정확한 스윙을 돕는 기능적 우수성 외에 라이프스타일 의류로도 어필할 수 있도록 패션성을 강화했다. 속이 보이는 시스루 소재를 사용해 우아한 매력부터 과감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패션에 민감한 여성 골퍼를 겨냥해 원피스, 긴팔 셔츠, 반팔 티셔츠, 베스트 등으로 구성됐다.

원피스 형태의 ‘클럽 스칸딕 원피스형 티셔츠’는 가슴선 라인을 살린 시스루 소재를 사용해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소매 없는 깔끔한 디자인에 몸에 꼭 맞는 핏으로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따뜻한 카멜 컬러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가격은 17만 8000원.

 

‘클럽 스칸딕 시스루 셔츠형 티셔츠’는 속이 보이는 시스루 소재에 메탈 소재를 섞은 아이템으로 시크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강조했다. 부드럽고 신축성이 좋은 일본 수입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며, 메탈 소재를 사용해 움직일 때마다 은은한 광택이 연출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19만 8000원.

 

‘클럽 스칸딕 시스루 카라 티셔츠’는 상체가 비치는 디자인이 부담스러운 여성을 고려해 민소매 티셔츠에 시스루 소재를 접목한 여름 제품이다. 레이어드 한 형태로 팔 부분만 살이 비쳐 시원한 느낌을 주며 봄부터 여름까지 필드와 일상 모두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가슴에 스팽글 소재를 부착해 화려한 분위기를 살렸다. 가격은 15만 8000원.

 

‘시스루 스트라이프 베스트(조끼)’는 니트 소재에 세로 줄무늬 형태로 시스루 소재를 접목해 발랄한 느낌을 살렸다. 안에 티셔츠나 셔츠와 함께 코디할 수 있어 필드 라운드는 물론, 일상 생활까지 두루 실용성을 높였다. 가격은 13만 8000원.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속이 보이는 ‘시스루 소재’가 섹시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을 연출할 수 있어 남들과 다른 스타일을 찾는 여성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어필할 수 있으리라 생각했다”라며 “필드와 일상에서 두루 입을 수 있는 티셔츠와 조끼부터 필드에 보기 드문 원피스에도 시스루 소재를 접목해 패션성을 살렸으니 특별한 룩을 연출해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