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50 (목)
코요태 신지, “'더 히트' 무대 덕에 무대 울렁증 극복”
코요태 신지, “'더 히트' 무대 덕에 무대 울렁증 극복”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18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2TV '더 히트'
사진= KBS 2TV '더 히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과거 무대 공포증으로 3년간의 칩거 생활을 고백했던 가수 신지가 코요태 완전체로 무대에 오른다. 이번에는 본인이 ‘홍아빠’라 부르며 따르는 홍경민과 함께다.

이번 주 방송되는 KBS2 ‘뮤직셔플쇼 <더 히트>에서는 코요태와 홍경민이 매시업 무대를 꾸린다. <순정>, <실연>, <비몽> 등의 히트곡으로 세기말과 2000년대를 주름 잡았던 국내 최장수 혼성 그룹 코요태와 <흔들린 우정>으로 우정뿐만 아니라 밀레니엄 대한민국까지 뒤흔들었던 홍경민의 만남은 라인업 확정만으로도 가슴 뭉클한 그리움을 자아냈던 터.

두 팀은 20여 년 전의 감동을 재현하기 위해 ’오나나나 춤‘ 등 ’인싸 댄스‘를 직접 배우며 열정을 불태웠다고. 이례적으로 팀명에 관객까지 넣어 작명한 ’홍경민X코요태X그리고 너=홍코너‘는 골든 레코드에 연연하지 않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만들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흥이 넘치는 무대를 마친 신지는 “무대 울렁증으로 오래 고생했는데, <더 히트> 무대 이후의 무대는 편해질 것 같다”고 말해 깊은 여운까지 남겼다는 관계자의 전언.

한편, 화음장인 V.O.S와 늘 안정적인 보컬 실력으로 ’중음 지배자‘라 불리는 나윤권의 매시업은 세상에서 가장 달달한 ’돌고래 쇼‘가 될 예정이다. 솔로로만 활동했던 나윤권은 즉석에서 자연스럽게 완성되는 V.O.S의 아름다운 화음을 보며 무대 준비 내내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돌고래도 깜짝 놀랄 완벽한 고음의 향연은 이번 주 무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주 <더 히트> 2Round 무대는 지난 주 <장마>와 <별이 빛나는 밤>으로 소울 감성 넘치는 매시업 무대를 선보인 정인X마마무 ’마무정‘의 무대 뒤에 이어진다. 아쉽게 골든 스테이지 달성에 실패한 케이윌은 두 팀의 무대를 보고 “무대를 보고 나니 너무 행복해졌다”며, ’경연이 아닌 공연‘이라는 <더 히트>의 기치를 다시 한 번 되새겼다고.

가슴 행복한 ’홍코너‘와 V.O.SX나윤권의 매시업 무대는 이번 주 금요일 밤 10시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