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2:20 (토)
모모랜드, ‘ 암쏘핫 ‘ 글로벌 커버 프로젝트 개최 ‘암쏘핫’이 될 우승자는…?
모모랜드, ‘ 암쏘핫 ‘ 글로벌 커버 프로젝트 개최 ‘암쏘핫’이 될 우승자는…?
  • 최선은
  • 승인 2019.04.18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KWAVE
사진 제공 KWAVE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가 전 세계 팬들을 대상으로 커버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모모랜드는 18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번 타이틀곡 '암쏘핫(I’m So Hot)’ 커버 프로젝트 개최를 알리는 포스터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와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케이웨이브 유씨(KWAVE UOOSEE)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남녀노소 국적을 불문하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커버 프로젝트 참여 희망자는 '암쏘핫(I’m So Hot)’ 커버 영상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유튜브 및 SNS, UOOSEE 앱에 업로드하여 참여할 수 있다. 이후 투표를 통해 가장 높은 득표수를 얻은 TOP 1, 2, 3을 최종 우승자로 선정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공식 트로피와 모모랜드의 특별한 선물이 주어진다.

 

앞서 모모랜드는 신곡 ‘암쏘핫(I’m So Hot)'으로 음악 방송 3관왕, 필리핀 유명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 지난 1월에는 필리핀 공식 팬미팅을 시작으로 두바이, 일본, 홍콩 공식 팬미팅에 총 3만여 관객이 운집했다. 

 

이어 남미 투어 팬미팅 티켓 오픈 후 국내 걸그룹 최초로 3000매의 티켓 선예매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