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뷔페 라세느, 2019 하이앤드 럭셔리 이벤트 선보여
㈜부산롯데호텔 뷔페 라세느, 2019 하이앤드 럭셔리 이벤트 선보여
  • 최선은
  • 승인 2019.04.19 0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하이앤드 럭셔리 이벤트가 진행되는 ㈜부산롯데호텔의 뷔페 라세느
2019 하이앤드 럭셔리 이벤트가 진행되는 ㈜부산롯데호텔의 뷔페 라세느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김성한) 뷔페 라세느에서 2019년 최고의 이벤트를 선보인다. 오는 4월 25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호텔 5층에 위치한 뷔페 라세느에서 ‘2019 하이앤드 럭셔리 시즌1’ 행사를 개최한다.

 

기존에 170여가지의 다양한 요리를 선보여 연일 고객들의 사랑을 받은 뷔페 라세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뷔페에서는 좀처럼 보기 힘든 고급 요리를 선보인다.

 

이날 행사는 성인 1인 기준 15만 원(이하 세금 및 봉사료 포함)의 입장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3종류의 주류가 무제한 제공되고 20여종의 새로운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이날 무제한 제공되는 주류로는 남녀노소 사랑받는 스파클링 와인으로 유명한 마르께스 드 모니스트롤, 레드 와인인 아포딕 다크, 그리고 클라우드 생맥주를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서 특별 제공되는 음식 메뉴는 중식, 일식, 양식의 다양한 분야에서 기존의 라세느에서 제공되던 메뉴와는 다른 메뉴를 선보인다.

 

중식 메뉴로는 북경오리, 전가복, 랍스터 볶음 및 다양한 수제 딤섬을 선보인다. 일식 메뉴로는 제철 생선으로 구성된 생선회와 10여종의 스시, 그리고 해삼, 개불, 활 가리비와 같은 풍성한 해산물을 활용한 메뉴를 특별 선보이며, 양식 메뉴로는 안심구이 등이 특별 제공된다. 다양한 메뉴와 더불어 외국인 셰프가 이베리코 하몽을 직접 커팅하는 등의 퍼포먼스도 함께 진행되어 눈길을 끈다.

 

기존 라세느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메뉴와 함께 고급스러운 와인과 식사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이날 행사는, 이미 인기리에 예약이 진행 중이다. 행사는 조기 마감 될 수 있기에 사전 예약이 필수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