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본사랑, 제26회 ‘본죽컵 전국뇌성마비인 축구대회’ 진행
본아이에프&본사랑, 제26회 ‘본죽컵 전국뇌성마비인 축구대회’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9.04.19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아이에프&본사랑, 제26회 ‘본죽컵 전국뇌성마비인 축구대회’ 현장 이미지
본아이에프&본사랑, 제26회 ‘본죽컵 전국뇌성마비인 축구대회’ 현장 이미지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와 본아이에프의 사회 공헌 단체 ‘본사랑’이 19일 서울시 도봉구에 위치한 다락원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제26회 ‘본죽컵 전국뇌성마비인 축구대회’를 실시한다.

 

체육활동을 즐길 기회가 많지 않은 뇌성마비인들을 위한 행사로, 본아이에프와 본사랑은 지난 2014년부터 대회 후원을 시작해 올해로 6년째를 맞았다. 매년 대회 상금을 지원하고 행사 당일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외에도 본아이에프 및 본사랑 임직원들이 직접 대회에 참가해 친선경기를 펼치며 함께 응원하고, 간식 부스 등을 운영하거나 점심 식사를 제공하며 나눔의 뜻을 더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본아이에프 및 본사랑 임직원 240여명이 참석해 마음을 나눴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참가자들의 뜨거운 열정을 느낄 수 있는 축구 대회에 올해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본아이에프는 앞으로도 각종 문화·체육 활동에서 소외되기 쉬운 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아이에프와 본사랑은 예술문화활동을 접할 기회가 적은 발달장애인들을 위한 ‘전국발달장애인 댄스경연대회’를 7년간 후원하고, 동대문 쪽방촌에 방문해 다양한 문화활동과 식사를 지원하는 ‘쪽방촌 문화교실’을 8년간 실시하는 등 주변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문화 체육 활동 지원에 꾸준히 힘쓰고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