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디케이 왕좌의 게임 리미티드 컬렉션 단독 출시
어반디케이 왕좌의 게임 리미티드 컬렉션 단독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9.04.1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디케이 제공
어반디케이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엣지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www.urbandecay.co.kr)에서 2019년, 8번째이자 마지막 시리즈를앞두고 있는 HBO의 <Game of Thrones>와협업을 통해 메이크업 제품을 론칭한다.

 

왕좌의 게임<Game of Thrones>는 전세계 수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미국에서 올해 가장 기대되는 시즌으로 손꼽히고 있는미국 최고의 인기 드라마이다. 특히 어반디케이와의 협업을 통한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은 한국에서 단 1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라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Game of Thrones>의 빅팬이자 뷰티정키들이한 눈에 반할 제품 패키지와 화려한 컬러 플레이로 소장 가치를 더한 아이팔레트는 펼치는 순간 마치 왕좌의 게임 속으로 들어갈 것 같은 팝업이 먼저눈길을 끈다. 패키지 또한 스토리북 형태로 극 중 House Stark, House Targaryen, House Lannister, 그리고 White Walkers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어 각각의 팔레트에네 가지 섀도우 컬러와 트랜스포머 쉐이드가 들어 있어 총 20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드래곤의 알을 형상화한 무늬가 새겨져있는 하이라이터 팔레트, 워터리한 텍스처로 투명하게 발색 되는 베리레드 쉐이드의 립&블러쉬 틴트, JON SNOW’S LONGCLAW와 ARIA STARK`S NEEDLE 에서 영감을얻은 검 모양의 아이섀도우 브러쉬까지 총 4가지의 제품군을 선보인다.

 

어반디케이 ‘왕좌의 게임 리미티드 컬렉션’은 오는 4월 18일(목) 오후 2시부터 어반디케이 공식 온라인 몰(https://www.urbandecay.co.kr)을 통해 단독 선런칭이 진행되며, 25일(목) 전국 어반디케이 매장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