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30 (토)
'꿀잼 퀴즈방' 가수 홍경민, MC 서경석의 커피 셔틀(?)이었던 과거 폭로!
'꿀잼 퀴즈방' 가수 홍경민, MC 서경석의 커피 셔틀(?)이었던 과거 폭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19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2 '꿀잼 퀴즈방’
사진= KBS2 '꿀잼 퀴즈방’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용감한 홍차로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가수 홍경민이 KBS <꿀잼 퀴즈방> ‘안 흔들린 우정’ 특집에 출연한다.

 

실시간 라이브 퀴즈쇼 <꿀잼 퀴즈방>은 시청자가 TV시청과 동시에 모바일로 퀴즈 풀기에 참여해 최대 1,400만 원의 상금을 받을 수 있는 신개념 방송으로, 4월 19일 방송에서는 한국의 ‘리키 마틴’ 가수 홍경민이 출연한다. 불멸의 히트곡 ‘흔들린 우정’으로 대한민국을 뒤흔든 뒤 최근 용감한 홍차로 제 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가수 홍경민을 위해 <꿀잼 퀴즈방>은 ‘안 흔들린 우정’ 특집을 준비, 우정에 관한 다양한 퀴즈를 준비했다고 해 관심을 끈다.

 

특히 MC 서경석과 남다른 우정을 자랑하는 홍경민은 서경석의 커피 셔틀(?)일 수밖에 없었던 과거를 폭로할 예정이다. 또 <꿀잼 퀴즈방>의 마스코트로 자리한 강아랑 기상캐스터는 영화 <친구>속 진숙이로 완벽 변신해 그동안 숨겨두었던 부산 사투리를 대방출한다고 해 이목을 끈다.

 

<꿀잼 퀴즈방>은 기존 퀴즈 프로그램과는 달리 최종 상금이 게스트 손에 달려있다. 게스트는 문제를 맞힐 때마다 상금을 적립, 최대 1,400만 원의 상금을 획득해 우승자들에게 나누어줄 수 있다. 특히 이번 주에는 특정 퀴즈를 맞힌 참여자 중 1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또 1명에게는 100만 원의 몰아주기 상금을 제공한다. 특히 TV 시청자만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세 명을 추첨해 ‘메이슨자 믹서기’를 증정하는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다.

 

가수 홍경민과 함께하는 우정 넘치는 퀴즈쇼는 4월 19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