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4:40 (금)
굿피플, 이수근 “내 인생 최고의 굿피플은 강호동”
굿피플, 이수근 “내 인생 최고의 굿피플은 강호동”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20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채널A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
사진= 채널A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첫 회부터 높은 화제성을 이끌어내며 순조로운 출발을 알린 채널A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이하 ‘굿피플’)의 이수근이 자신의 인생에서 만난 ‘굿피플’로 강호동을 꼽았다.

 

이수근은 “인생 선배 강호동 씨에게 많이 배웠다. 사람 만나는 것에 있어 조심하고 될 수 있으면 상대방의 장점만 얘기해줘야 한다는 걸 배웠다”며“내가 40대 중반이 넘었고 돌이켜보면 예능인생의 80프로를 호동이 형과 함께 했다. 최고의 파트너이자 선배님, 존경하는 인물. 굿피플이 강호동”이라고 말하며 강호동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사회초년생의 성장스토리를 담은 신개념 리얼 오피스 예능인 ‘굿피플’에 강호동과 함께 출연하는 것에 대해 “강호동 씨와는 재밌고 유쾌한 프로그램 위주로 했는데 특정 직업인들에 대한 내용을 다룬 프로그램을 함께 하는 것은 처음이다. 서로 모르는 분야에 대한 프로그램은 처음이라 각자 살아남아야 할 것 같다. 서로 의지할게 없다”라고 재치있게 말했다.

 

이수근과 강호동의 환상호흡이 빛나는 채널A ‘굿피플’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굿피플’은 ‘우리 모두의 처음, 그 열정을 응원한다’는 취지를 담아 사회초년생의 성장스토리를 그려내는 신개념 리얼 오피스 예능 프로그램으로  강호동, 이수근, 아나운서 신아영, 부장판사 출신 소설가 도진기, 배우 이시원, 가수 전범선이 ‘굿피플 응원단’으로 출연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