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 (lululemon), 아시아 최초로 백화점 내 입점 신규 매장 오픈
캐나다 프리미엄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 (lululemon), 아시아 최초로 백화점 내 입점 신규 매장 오픈
  • 최선은
  • 승인 2019.04.20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룰루레몬 (lululemon)
룰루레몬 (lululemon)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캐나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인 룰루레몬(lululemon)은 다가오는 4월 19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국내 다섯번째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백화점인 해러즈(Harrods)와 셀프리지(Selfridge) 백화점 매장에 이은 아시아 최초의 백화점 입점 사례로 화제가 되고있다.

 

서울을 대표하는 주요 상권인 명동에 위치한 룰루레몬의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은 25평 (83 m²) 규모의 일반적인 매장의 두배정도의 크기로 명동의 지리적인 장점인 편리한 접근성과 많은 유동객들로 활발한 매장 방문이 예상된다. 특히 쇼핑에 최적화된 일자형 내부 인테리어와 매장 내에 피팅룸 및 커뮤니티 보드 설치 등 효과적인 공간 활용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과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룰루레몬은 롯데백화점 본점 매장의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커뮤니티 클래스와 이벤트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는 “서울” 로고 실크 프린팅 서비스를 매장 3층에서는 매일 첫 방문하는 200명에게 건강한 스낵이 준비되어 있으며, 동시간대 하늘정원에서는 요가 및 필라테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클래스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룰루레몬 스토어 오프닝 파티”는 4월 19일부터 4월 21일까지 3일간 운영된다.

 

앞으로 룰루레몬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액티비티를 제공하며, 브랜드에서 추구하는 즐겁고 건강한 스웻라이프 “Sweat-life” 문화를 대중들에게 전파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룰루레몬 공식 홈페이지(https://www.lululemo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