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몰 본몰서 선물세트 3종 출시
본아이에프, 공식 온라인몰 본몰서 선물세트 3종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9.04.21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아이에프 ‘건강해죽 선물세트’ 이미지
본아이에프 ‘건강해죽 선물세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국내 대표 한식 프랜차이즈 기업 본아이에프가 공식 온라인몰 ‘본몰’에서 ‘본몰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

 

찾아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사랑하는 주변인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알찬 구성으로 선보이는 선물세트로, ‘한끼든든 선물세트’, ‘건강해죽 선물세트’, ‘진짜밥도둑 선물세트’ 3종이다. 받는 이의 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선물을 전할 수 있다.

 

한끼든든 선물세트는 바쁜 일상에 제대로 된 끼니를 챙겨 먹기 어려운 이들을 위해 죽, 리조또, 반찬까지 다채롭게 구성했다. 아침엔본죽 ‘보양삼계죽’, ‘전복버섯죽’ 등 죽 5종과 집에서도 고급스러운 이탈리안 리조또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본아이에프 리조또’ 3종, 식사에 반찬으로 곁들일 수 있는 ‘본 쇠고기 장조림 미니’와 ‘본 황태초무침’을 포함해 총 12개로 구성됐다. 한끼든든 선물세트는 38,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건강해죽 선물세트는 위에 부담이 적으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죽과 리조또 제품을 함께 담았다. 아침엔본죽 보양삼계죽 등 죽 6종과 본아이에프 리조또 3종, 파우치 형태로 휴대부터 섭취까지 용이한 ‘본죽 밀타임 군고구마죽’으로 총 12개 구성이다. 가격은 45,800원이다.

 

진짜밥도둑 선물세트는 본아이에프에서 선보이는 다양한 반찬들을 풍성하게 꾸려 누구나 간편하게 맛과 영양을 갖춘 상차림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우삼겹 부대볶음’, ‘본죽 버터 장조림’등 총 6종의 반찬에 죽 2종도 포함됐다. 22개 제품으로, 가격은 48,800원이다.

 

모든 선물세트는 구입 시 귀여운 동물 모양의 ‘본몰 전용용기’를 함께 증정하며, 고급스럽게 제작된 본물 선물세트 패키지에 포장되어 배송된다. 본몰 전용용기의 경우 BPA FREE 제품으로,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에 사용 가능하며 곰돌이와 고양이 모양 중 랜덤 1종이 증정된다.

 

또한 본아이에프는 본몰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5월 31일까지 선물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1%이던 포인트 적립률을 10배 높여준다. 자세한 내용은 본몰(https://www.bon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주변인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라며, “본몰 선물세트는 바쁜 현대인들의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책임지는 선물세트로 사랑하는 이들에게 행복한 건강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본몰은 다음달 26일까지 본몰 제품 리뷰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몰에서 구입한 제품 후기를 본몰 리뷰 게시판 혹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 10만 원 상당의 적립금, 한끼든든 선물세트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