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00 (토)
토니모리, 2018년 첫 ‘빅 세일’ 실시!
토니모리, 2018년 첫 ‘빅 세일’ 실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1.18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맞이 ‘빅 세일’ 프로모션, 토니모리 제품 최대 50% 할인새해 맞이 ‘빅 세일’ 프로모션, 토니모리 제품 최대 50% 할인
황금 개띠 해 맞이 토니모리 베스트셀러 특별 할인가 제공
신제품을 포함한 스테디셀러 또한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어

▲ [사진설명] 토니모리 1월 빅 세일 프로모션 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주용건)가 새해를 맞아 2018년도 첫 빅 세일(BIG SALE)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월 18일부터 21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토니모리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토니모리는 황금 개띠의 해, 무술년을 맞아 ‘2018년 시작부터 깨끗하개, 변신하개, 차단하개, 화사하개, 생기있개’ 프로모션을 기획, 클렌징 제품과 헤어 제품, 색조 제품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내추럴스 산양유 크림 폼 클렌저’, ‘더 블랙티 런던 클래식 폼 클렌저’ 등 클렌징 제품을 40%, ‘메이크HD’ 컬러크림, 염색약, 헤어왁스 라인과 ‘마이써니’ 선 라인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토니모리 스테디셀러인 ‘파운 커버 쿠션’, ‘더블 세럼 쿠션’을 포함한 쿠션 제품과 ‘키스러버 스타일 립스틱’ 라인 또한 30%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평소 토니모리 제품을 애용하던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이번 토니모리 1월 빅 세일에서는 기초케어 라인과 색조 제품, 바디 제품들도 최대 50% 할인된 파격가에 이용할 수 있다. ‘골드 24K 스네일’ 라인과 ‘한야초 금실비책’, ‘타임리스 발효 스네일’ 등 프리미엄 기초케어 라인을 비롯해 ‘아이톤 싱글 섀도우’, ‘백젤 리얼핏 아이라이너’, ‘매트포어 젤’ 등 다양한 색조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로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달래줄 ‘아로마힐즈 바디로션 1/2 스트레스’ 등의 MD 추천 바디제품과 ‘원더 모이스처 핸드 앤 네일 크림’, ‘토니네일’ 전 품목도 50% 할인 판매한다. 
 
토니모리 대표 스테디셀러 제품들은 20% 보다 낮은 가격에 만날 수 있다. EWG 그린등급 성분 안심 처방으로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주는 ‘더 촉촉 그린티 수분 크림’은 12,4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 촉촉 그린티 수분크림은 이미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정평이 나 있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전문가들 사이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같은 라인의 스킨, 로션, 에센스 또한 2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다음 단계 제품의 보습 효과를 두 배로 올려주는 ‘투엑스 퍼스트 에센스’ 또한 28,000원에 선보인다. 이 제품은 골드 콜라겐 캡슐을 함유해 세안 시 손실된 영양과 보습을 피부에 공급해 준다. 후속 제품인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도 동일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투엑스 퍼스트 라이트 에센스는 블루플랑크톤과 식물성 안티-세범 콤플레스가 함유된 수분 캡슐이 들어 있어 피부 밸런스를 맞춰주고 촉촉한 수분감을 선사한다.
 
그 밖에 번짐없이 한 번에 부드럽게 그려져 젤 아이라이너계 끝판왕으로 꼽히는 ‘마크 워터프루프 젤 라이너’와 총 40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까지 연출이 가능한 ‘크리스탈 아이섀도우’ 등 신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게다가 세일 기간 동안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투엑스 아이페이스 크림 30ml’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매장에서 신규 가입 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