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40 (금)
네이처리퍼블릭, 유향나무 추출물 담아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포어 어웨이’ 3종 선봬
네이처리퍼블릭, 유향나무 추출물 담아 피부를 맑게 가꿔주는 ‘포어 어웨이’ 3종 선봬
  • 최선은
  • 승인 2019.04.22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 포어 어웨이 클리어 토너
네이처리퍼블릭 포어 어웨이 클리어 토너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청정섬 그리스의 유향나무 등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촉촉한 모공 집중 케어 라인인 ‘포어 어웨이’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포어 어웨이’ 라인은 유향나무 유래 성분과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포어 클리어 어웨이 콤플렉스’와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는 ‘내추럴 포어 4 콤플렉스’ 등이 주원료다. 이 제품은 촉촉함이 모공을 채워줘 수.부.지(수분 부족 지성) 피부에 제격이며,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공식 출시 전 유명 크리에이터들이 제품을 체험해 본 결과, #모히토(모공을 위한 히알루론산 토너)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만족도’와 ‘재구매 의사’ 등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었다.

 

‘포어 어웨이’ 라인은 토너와 세럼, 클레이 팩 투 폼 등 총 3가지로 구성돼 간편하게 모공을 관리할 수 있다. 먼저 300ml 대용량의 ‘클리어 토너’는 AHA(아하)와 BHA(바하), PHA(파하) 성분이 피부 표면의 노폐물과 각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클리어 세럼’은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해주며, ‘클레이 팩 투 폼’은 클렌저와 스크럽, 팩 기능의 3 in 1 제품으로 뛰어난 피지 흡착 효과의 클레이 성분이 함유돼 마일드하게 세정해준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신제품 ‘포어 어웨이’ 라인 출시를 기념해 인기 도서인 <소공녀 세라, 어른의 안부를 묻다>와 디자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클리어 토너 기획세트는 제품의 강점을 표현한 단어인 ‘소.공.녀’(모공이 작은 여성)와 책에 수록 된 명작 동화 ‘소공녀’의 중의적 의미를 담아 기획됐다. ‘클리어 토너’ 정품 가격에 ‘팩 투 폼’ 대용량 샘플(100ml)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따뜻한 소녀 감성의 일러스트를 패키지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