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9:10 (목)
세젤예, 자체 최고 시청률 32.1% 기록! 김해숙 vs 유선 모녀 갈등 제대로 터져
세젤예, 자체 최고 시청률 32.1% 기록! 김해숙 vs 유선 모녀 갈등 제대로 터져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2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사진=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김해숙과 유선의 모녀 갈등이 최고에 달했다. 

 

어제(2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 19, 20회는 각각 26.3%, 32.1%(닐슨코리아 전국가구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주말극 적수 없는 최강자로서의 저력을 또 한 번 입증해낸 것. 

 

이날 방송에서는 엄마 김해숙(박선자 역)과 큰딸 유선(강미선 역)의 감정의 골이 깊어질 대로 깊어져 보는 이들마저 안타깝게 만들었다. 그동안 워킹맘 강미선(유선 분)은 집안일과 육아를 외면하던 남편 정진수(이원재 분)와 여러번 부딪혀왔다. 이는 철없는 사위 정진수를 향한 박선자(김해숙 분)의 잔소리를 부르며 장서(丈壻) 갈등으로 번지게 된 것.

 

더불어 어제(21일) 방송에서는 시어머니 하미옥(박정수 분)이 자신의 아들 정진수가 박선자에게 구박받으며 맞았다는 사실을 알자 애꿎은 강미선에게 분노를 터트려 시청자들을 폭풍 몰입케 했다. 

 

이후 강미선은 자신의 엄마와 남편의 엇갈린 사이를 풀어주기 위해 박선자를 찾아갔지만 오히려 엄마의 화를 돋우며 이들 사이에 급 냉전 기류를 흐르게 만들었다. 급기야 두 모녀의 다툼은 감정싸움으로 번지기 시작, 강미선은 본인의 힘든 과거를 한탄하던 박선자에게 “누가 엄마보고 과부 되라고 했어?”라는 심한 말까지 하게 되는 등 두 사람의 갈등이 최고조에 달해 시청자들의 폭풍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그녀는 싸움의 원인인 정진수의 보물들을 처분하려하며 깨알 복수를 다짐, 설상가상 이 모든 상황을 시어머니 하미옥에 들키게 되며 고부 갈등까지 번지게 됐다. 하미옥은 ‘이제부터 손녀딸은 자신이 돌보겠다’는 충격 발언까지 투척, 어디로 튈지 모를 집안 싸움이 마지막까지 시청자들의 동공을 흔들었다.

 

이렇듯 ‘세젤예’에서는 정진수의 철없는 투정이 걷잡을 수 없는 후폭풍을 몰고와 안방극장에 살벌한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이런 가운데 역대급 갈등을 겪고 있는 두 모녀의 사이가 어떻게 풀려갈지 다음 내용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무한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다이내믹한 가족이야기로 안방극장의 폭풍 몰입을 부르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