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드라시, 개발자들과 소통 강화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이그드라시, 개발자들과 소통 강화 위해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최선은
  • 승인 2019.04.2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그드라시 홈페이지
이그드라시 홈페이지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차세대 다차원 블록체인 플랫폼 ‘이그드라시’가 23일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전 세계 이그드라시 팬들과 지지자들에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이그드라시 디벨로퍼, 개발자들과 프로젝트 팀 사이의 활발한 소통을 목표로 한다. PC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구성으로 이그드라시가 추구하고 있는 목표와 핵심기술, 특징, 서비스, 로드맵 등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현됐다.

 

특히, 최근 크립토미소와 코인코드캡 등 개발 중심 프로젝트 랭킹 사이트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2019년 블록체인 기술 솔루션 공급업체 탑10’에 선정된 이그드라시는 오픈소스 저장소인 깃헙 (GitHub)과 개발 가이드북인 이그드라시 디벨로퍼스 (YGGDRASH Developers) 외에도 개발자들이 프로젝트팀과 자유로운 양방향 소통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기터 (Gitter) 서비스를 추가하여 추가적인 대화의 장을 확보한 점이 인상적이다.

 

이와 함께 이그드라시 생태계에 필수적인 디앱(DApp) 양성을 위한 인큐베이션 서비스 “디스테이션” (D-STATION)도 소개하고 있으며, 조만간 올해 2분기 내 출시 예정인 신개념 암호화폐 거래소 “덱스레이드" (DEXRADE)에 관한 내용도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그드라시 CMO 장인성 이사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새로운 옷으로 단정하게 차려 입고 앞으로 예정된 테스트넷 베타와 메인넷을 맞이할 수 있어 기쁘다”고 전하며 “이그드라시 기터를 통해 프로젝트를 아껴주시는 모든 개발자분들과 더 많은 소통을 할 수 있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그드라시는 업계 최초로 인터체인을 구현한 테스트넷 알파를 공개하였으며, 더 향상된 테스트넷 베타는 2분기 내, 메인넷은 3분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