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3:20 (토)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어스본 코리아와 함께 다채로운 가정의 달 이벤트 선봬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어스본 코리아와 함께 다채로운 가정의 달 이벤트 선봬
  • 최선은
  • 승인 2019.04.29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스본 코리아 스티커북
어스본 코리아 스티커북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동 출판 브랜드 ‘어스본 코리아 (Usborne korea)’와 함께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THE KING’S) 에서는 5월 4일부터 5월 6일까지 어린이날을 기념해 “맛있는 가정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킹스에서 점심과 저녁 식사를 이용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게 어스본 코리아의 책 『우리 아이 첫 지식백과 음식』 또는 『우리 아이 첫 스티커북 유니콘』 1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대형 플랩북 형태의 포토존이 더 킹스 앞에 마련되며, 식사 시간 동안 원하는 책을 읽을 수 있도록 어스본 코리아의 다양한 도서도 구비된다. 또한, 뷔페 각 코너 별로 아기자기한 어스본 코리아 도서 속 음식 안내 이미지가 마련되어 아이들과 함께 더욱 즐거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가정의 달 객실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객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어스본 코리아의 『스티커 인형의 집 그랜드 호텔 꾸미기』 1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컬러풀만 패키지를 비롯해 하스타 패키지, 리차지 마이셀프 패키지, 잇 스테이 러브 패키지, 씨씨 메르시 패키지 및 남산 트레킹 패키지까지 총 6종에 해당하며, 도서는 아이 동반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투숙 기간 중 객실 당 1권)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