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10 (목)
회사 가기 싫어, 김동완&한수연 과거 인연 드러나
회사 가기 싫어, 김동완&한수연 과거 인연 드러나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30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회사 가기 싫어’
사진 = KBS 2TV ‘회사 가기 싫어’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직장 내 갈등을 통쾌한 한방으로 해소하며 안방극장에 핵사이다를 날린 KBS 2TV 드라마 ‘회사 가기 싫어’(극본 박소영/강원영, 연출 조나은/서주완, 제작 몬스터유니온)가 여느 직장에서 벌어질 수 있는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렇다면 직장 로맨스 어디까지가 환상이고, 어디까지가 현실일까?

 

강백호(김동완 분)와 윤희수(한수연 분)는 업무적으로 항상 날선 대립을 하며 긴장감을 유지시켜 왔다. 하지만 지난 방송에서 이들이 연인 사이라고 밝혀지면서 과거 무슨 연유로 헤어졌는지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오늘(3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회사 가기 싫어’ 4회에서 그 이유가 밝혀진다.

 

어쩌다 한다스에 퍼진 괴소문의 주인공이 된 희수에 대해 뒷담화를 하는 팀원들. 그리고 이런 희수를 안타깝게 바라보는 백호는 과거를 떠올린다. 2007년 연인이었던 이들에게 닥친 한 사건. 그리고 이를 극복하지 못했던 백호와 희수는 결국 헤어지고 마는데.

 

한편, 항상 자신을 키다리 아저씨처럼 도와주는 백호를 보며 이유진(소주연 분)은 설렘 가득한 미소를 짓는다. 선배들의 심부름을 도맡아하는 유진이 착해 빠졌다고 안타까워하는 노지원(김관수 분). 분명 본인 이외에는 ‘노관심’이었던 지원이었는데 유진이 계속 신경 쓰이는 이유는 무엇일까?

 

따뜻한 봄날처럼 설렘 가득한 로맨스 꽃이 한다스에도 피어날까. 김동완, 한수연, 소주연, 김관수 이들 4명의 속마음은 오늘(30일) 밤 11시 10분 KBS 2TV ‘회사 가기 싫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