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5:00 (금)
불타는청춘, 새 친구 오현경♥ 최성국, 초등학교 시절 첫 사랑 비하인드 공개
불타는청춘, 새 친구 오현경♥ 최성국, 초등학교 시절 첫 사랑 비하인드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4.30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불타는 청춘'
사진= SBS '불타는 청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30일 방송되는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 친구 오현경과 초등학교 동창 최성국의 애틋한 첫 사랑 비하인드가 공개된다.

 

지난주 새 친구 오현경은 도착하자마자 최성국을 찾았지만, 성국은 사정상 촬영에 참석하지 못했다. 이에 현경과 에피소드를 기대했던 청춘들은 “성국은 오지 않냐”며 되묻는 등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이는 과거 최성국이 ‘불타는 청춘’을 통해 초등학교 동창생 오현경을 언급하며 성국이 전학 가던 날, 짝꿍인 현경이 펑펑 울었다고 말해 화제가 되었기 때문. 이어 두 사람은 12살 이후 35년 만에 한 드라마에서 소개팅 상대역으로 재회한 적이 있어 더욱 궁금증을 안겼다.

 

한편, 청춘들은 초특급 저녁 식사 준비를 하던 중 예상치도 않게 깜짝 방문한 성국을 보고 기겁했다. 특히, 현경은 성국을 보자 두 팔 벌려 환영 인사를 했고, 성국 또한 새 친구 현경을 보고 반가워했다. 이어 두 사람은 단둘이 마주 앉아 지난 추억을 회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두 사람의 사연에 궁금증을 가진 청춘들은 질문 세례를 퍼부었고, 현경은 특별히 동창에게 전화를 걸어 과거 성국의 존재감을 확인시켜주기도 했다.

 

새 친구 오현경과 최성국의 초등학교 첫사랑의 전말은 오늘(30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SBS '불타는 청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