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40 (금)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X이채영, 절교했던 고등학교 동창으로 밝혀져 대체 무슨 사연?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X이채영, 절교했던 고등학교 동창으로 밝혀져 대체 무슨 사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5.02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여름아 부탁해' 방송화면 캡처
사진= KBS '여름아 부탁해' 방송화면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여름아 부탁해’ 이채영이 유부남 김사권에게 저돌적으로 접근하기 시작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1TV 새 저녁 일일연속극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 연출 성준해)에서 이채영이 자신에게 철벽을 치며 선을 긋는 유부남 김사권에게 더욱 관심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져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왕금희(이영은 분)는 친한 언니가 아기를 낳았다는 소식에 백화점에 선물을 사러 갔다가 우연히 고등학교 동창 오대성(김기리 분)을 만나 인사를 나눴다.

 

그 시각 주상미(이채영 분)는 한준호(김사권 분)의 병원에 진료 예약을 한 뒤 찾아갔다. 점심을 먹자고 하는 상미의 일방적인 요구에 준호는 냉랭한 태도로 일관하며 선을 그었다.

 

지난 첫 만남에서도 준호에게 식사를 하자고 했다가 거절당했던 상미는 자존심이 상하고, 준호에게 사과를 하라고 고집을 부렸다. 안하무인격인 상미의 행동에 대꾸조차 하기 싫었던 준호는 상미에게 감정 없이 사과를 하고 가버렸다.

 

또다시 준호의 병원 앞에서 접촉사고를 낸 상미는 사고 처리를 위해 대성을 불렀고, 그 사이 가버린 줄 알았던 준호가 상미에게 돌아왔다.

 

이후 상미를 만난 대성은 상미에게 백화점에서 금희를 만났던 것을 말했다. 하지만 상미는 금희를 두고 “너랑 제일 친했던 애”라고 하는 대성에게 화를 내며 과민 반응을 해 과거 금희와 상미 사이에 무슨 사연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모았다.

 

한편, 한준호의 생모인 변명자(김예령 분)가 민폐갑 시어머니의 등장을 예고했다.

 

함께 살던 남자로부터 폭행을 당한 뒤 집을 나와 찜질방에서 지내던 변명자는 TV프로그램에 출연한 아들 준호를 발견하고는 시선을 떼지 못했다. 갈 곳 없이 찜질방을 전전하던 변명자는 결국 준호와 금희의 집 주소를 알아냈다.

 

변명자가 앞으로 이들의 관계에 어떤 변수로 작용하게 될지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름아 부탁해’ 4회는 오는 2일 오후 8시 30분에 KBS 1TV를 통해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