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50 (토)
연예가중계 ‘열혈배우’ 김남길, 생방송 스튜디오 깜짝 등장!
연예가중계 ‘열혈배우’ 김남길, 생방송 스튜디오 깜짝 등장!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5.03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2TV 생방송 '연예가중계'
사진= KBS 2TV 생방송 '연예가중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 3일 금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는 ‘별들의 축제’ 백상 예술 대상 수상자들부터 ‘먹방요정’ 성훈, ‘열혈 배우’ 김남길, 영화 <걸캅스>로 돌아온 라미란&이성경까지 역대급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먼저 연예가 가장 핫한 소식을 알아보는 연예가 핫 클릭에서는 역대급 스타가 총출동한 별들의 축제 백상예술대상 시상식 현장을 엿볼 수 있다. 50년의 역사를 훌쩍 넘긴 시상식이니만큼 화려한 스타들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자리였다고. 특히 레드카펫 위 이병헌, 박보검의 특별한 모습부터 김혜자, 정우성, 이병헌, 이성민 등 감동적인 시상식 현장까지 단독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어서 연예가중계의 간판 코너 ‘게릴라 데이트’에서는 ‘먹방요정’ 배우 성훈과 함께 한다. 생에 첫 게릴라 데이트인 그는 라면, 오무라이스, 돈까스 등 끊임없이 들어오는 배달음식 도장 깨기에 도전! 먹성훈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엄청난 먹성을 보여줬다고. 앞서 2017년 연예가중계 출연 당시 새해 목표로 “월세를 벗어나는 것”이라고 밝혔던 성훈. 목표를 이뤘냐는 물음에 “내 인생엔 발전이 없다. 지금도 월세”라고 말해 촬영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인터뷰, ‘라이브 초대석’에서는 ‘열혈 배우’ 김남길이 깜짝 출연한다. 과거 게릴라 데이트 출연 당시 ‘연중 스튜디오에 출연하고 싶다’는 거짓말 탐지기에 두 번 모두 거짓이라는 결과! 하지만, 7년 만에 또 다시 김남길이 스튜디오를 찾게 된 이유가 무엇일지?! 또한 드라마 <열혈사제>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진솔한 이야기를 나눠볼 예정이라고. 열정 넘치는 ‘배우 김남길’의 연기 인생은 오늘(3일) 밤 ‘생방송’으로 공개된다.

 

꼼짝 마! 걸크러시 언니들이 학교를 접수하기 위해 나섰다! 영화 <걸캅스>로 돌아온 라미란, 이성경의 스쿨어택에서는 더욱 유쾌해진 두 배우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대학시절로 돌아간다면 무엇을 꼭 해보고 싶냐는 질문에 이성경은 ‘동아리 활동’을 꼽았다. 그런가 하면 라미란은 ‘단체 미팅’이라며 “아무도 안 껴 주더라, 한 번도 안 불려 나갔다“며 아쉬움을 내비쳤다고. 또한, 두 배우는 영화 <걸캅스>가 500만 관객 수를 돌파한다면 연예가중계 스튜디오를 찾을 것이라는 약속을 해 관심을 집중시켰다는 후문.

 

대한민국 연기 神들이 모인 알찬 라인업의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5월 3일 (금) 밤 8시 55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