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빕스, 5월만 가입 가능한 ‘골든 클럽’ 멤버에 도전하세요!
CJ푸드빌 빕스, 5월만 가입 가능한 ‘골든 클럽’ 멤버에 도전하세요!
  • 최선은
  • 승인 2019.05.14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빕스, 골든 클럽 멤버에 도전하세요
빕스, 골든 클럽 멤버에 도전하세요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5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Golden Premier Steak)’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골든 카드’와 와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빕스는 올해 2월 압도적 육즙과 풍미를 지닌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인 ‘토마호크’와 ‘포터하우스’를 출시했다. 고급 스테이크를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며 출시 3개월 만에 2만 개 판매 돌파를 눈 앞에 두고 있다.

 

이에 빕스는 5월 한 달 간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 주문 고객에게 ‘골든 클럽’이 됐음을 인증하는 ‘골든 카드’와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와인 한 병을 증정한다. ‘골든 클럽’ 멤버에게는 11월 30일까지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를 주문 할 때마다 와인 한 병을 계속해서 무료로 제공한다. 와인은 생맥주 또는 에이드 3잔으로 변경 할 수 있다.

 

빕스 관계자는 “’골든 프리미어 스테이크’는 이용객 대상 자체 만족도 조사에서 스테이크 중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프리미엄 스테이크에 걸 맞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골든 클럽’이 되어 특별한 혜택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