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30 (금)
한국후지필름, ‘와이드필름 모노크롬’ 출시 기념 이벤트
한국후지필름, ‘와이드필름 모노크롬’ 출시 기념 이벤트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1.22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탁스 와이드필름 패키지 구매 시 ‘와이드 전용 앨범’ 증정인스탁스 와이드필름 패키지 구매 시 ‘와이드 전용 앨범’ 증정
인스탁스 미니필름 패키지 구매하면 ‘미니 샌드위치 액자’ 선물하는 행사도 진행

▲ [사진] 와이드필름 모노크롬 출시 기념 이벤트

[스페셜타임스] 한국후지필름(대표 박호성 www.fujifilm.co.kr)이 ‘인스탁스 와이드필름 모노크롬’ 출시 기념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후지필름은 와이드필름 모노크롬 20매 또는 와이드필름 무지 40매 이상 패키지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총 32장의 와이드필름을 보관할 수 있는 앨범을 증정한다.
 
또한 미니필름 모노크롬 30매 또는 미니필름 무지 40매 이상 패키지 상품을 구입하면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니 샌드위치 액자를 선물한다.
 
한편, 한국후지필름은 미니필름 모노크롬 출시에 이어 최근 와이드필름 모노크롬을 선보였다. 모노크롬 필름은 흑백으로 사진이 출력돼 즉석 사진의 감성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최근 필름 사진이 유행하면서 흑백 사진에 대한 관심도 크게 증가했다”며 “사진을 찍으면 바로 필름이 출력되는 즉석카메라를 활용해서도 흑백사진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