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40 (금)
‘엘리닉(L.linic)’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천만 배우 이하늬 포토타임 및 팬사인회 성료
‘엘리닉(L.linic)’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천만 배우 이하늬 포토타임 및 팬사인회 성료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5.1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닉 공식 모델 이하늬의 포토타임
엘리닉 공식 모델 이하늬의 포토타임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홈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은 17일 저녁,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배우 이하늬와 함께 포토타임 및 팬사인회를 개최했다.

 

엘리닉은 지난 3월 론칭 후 ‘피부를 깨우는 깊고 진한 빛’이라는 콘셉트로, 차세대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로서 연일 화제가 되었다. 특히 롯데홈쇼핑 론칭 당시 목표 수량을 초과 달성하는 등 LED 마스크​ 시장의 신흥강자로 입지를 다져왔다.

 

엘리닉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여 마련된 이번 행사는 배우 이하늬의 포토타임과 함께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팬사인회가 진행됐다. 최근 드라마 ‘열혈사제’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이하늬의 등장에 현장은 사인을 받기 위한 팬들과 소비자들의 함성으로 가득 채워졌다.

 

이 외에도 럭키드로우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여 1등 당첨자에게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증정과 더불어 이하늬와 사진 촬영의 기회가 주어졌다. 또한 엘리닉 팝업스토어에서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구매자에 한해 20% 할인 및 기능성 앰플 2종 증정,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 구매 시 22% 할인 및 괄사 갈바닉과 기능성 앰플 2종 증정 혜택을 제공했다.

 

한편, 풍부한 광량의 빛으로 피부를 속부터 관리할 수 있는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3중 레이어링 고농도 LED 빛이 피부 깊숙하게 전달되어 두피부터 얼굴 피부를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더불어 최근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쉽게 지치는 피부를 리셋하는 안티폴루션 제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