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10 (금)
데상트, 디지털 밸런스 트레이닝 슈즈 출시
데상트, 디지털 밸런스 트레이닝 슈즈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9.05.18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컴퍼니
KN컴퍼니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정통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솔티드벤처와 협업하여 ‘디지털 밸런스 트레이닝 슈즈’를 선보인다.

 

데상트는 꾸준한 연구와 기술개발을 토대로 매번 새로운 기능성과 혁신적인 아이템을 선보이며 스포츠 의류 시장 내에서 기능성 퍼포먼스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동시에 두터운 팬 층을 형성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이에 이어서 올해는 솔티드의 기술을 접목하여 스마트폰과 연동한 올바른 운동 자세 점검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스마트 슈즈‘디지털 밸런스 트레이닝 슈즈’를 출시했다.

 

디지털 밸런스 트레이닝 슈즈는 신발 내부에 압력 센서와 블루투스 연동을 통해 스쿼트나런지 등 웨이트 운동은 물론 러닝 자세와 주법 등을 점검하여 트레이너나 전문 코치 없이 혼자 스스로 스포츠 활동에 대한 분석이 가능하게 한다.

 

특히 운동 중에도 실시간으로 연동되는 신발과 스마트폰을 통해 동작 하나하나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받을 수 있어 운동 전후는 물론 운동 중에도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높은 수준의 트레이닝을 제공한다. 스쿼트를 하는 동안 외부에서 눈으로 감지하기 어려운 미세한 무게 중심의 이동까지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완벽한 퍼포먼스를 지원하는 것이다.

 

또한 다양한 시리즈의 트레이닝화를 선보이고 있는 데상트의 기술력이 그대로 들어간 만큼 트레이닝화 자체로서 우수한 착화감과 접지력, 그리고 쿠셔닝을 지니고 있어 최상의 퍼포먼스를 지원한다.

 

데상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디지털 밸런스 트레이닝 슈즈는 5월 17일 이후부터 데상트 명동, 강남직영점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 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