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00 (토)
효린도 못피해간 과거논란, 진행형 사실은 어디에?
효린도 못피해간 과거논란, 진행형 사실은 어디에?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5.2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효린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효린 인스타그램 캡처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주말동안 가수 효린의 과거 논란이 이어지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주말에 아이돌 그룹 시스타 효린이 과거 학교폭력의 가해자라는 의혹이 나왔다. 지난 2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효린이 15년 전 중학교 때 학교폭력을 가했다고 주장하는 피해자 글이 올라오면서인데 내용은 15년전 중학교 때 학교폭력 피해 당사자라며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한 논란이 커지자 가수 효린의 소속사 브리지에서는 공식 입장을 통해 사실관계 확인과 해결해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공식입장 발표 이후 폭로자의 폭로 글이 삭제되자 소속사 브리지는 다시 입장발표를 했는데 "효린에 관한 온라인상에 글과 관련하여 추가 입장을 전합니다. 먼저 피해자라 주장하는 이의 일방적인 주장을 아무런 확인 절차 없이 보도한 언론 매체에 심각한 유감의 뜻을 전한다"고 밝혔다.

 

또한 "소속사 차원에서도 해당 글을 올린 이에 대해 참을 수 없는 모욕감과 명예훼손으로 엄중히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강경 입장을 전했다.

 

이후 자신이 당사자 라며 댓글을 올렸는데 "만나자더니 연락없이 고소하겠다고 입장을 바꿨다"며 분노를 표했다.

 

계속 새로운 내용과 이슈들이 나오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데 앞으로 사건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갈지에 대해 더욱 관심이 가고 있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