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9:20 (금)
티웨이항공, 여름에 만나는 시원한 러시아! 인천-블라디보스토크 신규 취항
티웨이항공, 여름에 만나는 시원한 러시아! 인천-블라디보스토크 신규 취항
  • 최선은
  • 승인 2019.06.05 0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티웨이항공이 신규노선 취항을 통해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적신다!

티웨이항공은 7월18일부터 10월5일까지 운항하는 인천-블라디보스토크 부정기편 신규 취항(주4회)을 통해 여름 시즌 시원한 여행지를 찾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노선을 확대 운영한다.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해 6월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편도 총액운임(유류세,공항세 포함) 9만6,300원부터 이용 가능한 특가 운임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해당 특가 운임의 탑승 기간은 7월18일부터 10월5일까지의 항공편이며, 성수기 및 일부 일자는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www.twayair.com)와 모바일 앱(웹)을 통해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동방을 지배하라’라는 뜻을 가진 블라디보스토크는 동해 연안 최대의 항구도시로, 시내 중심부에는 고풍스러운 유럽 양식의 건물들이 즐비해 있어 ‘가장 가까운 유럽’으로도 불리고 있으며, 7~8월 온도가 20도 내외로 시원한 여름을 보내기 위한 여행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현재 대구-블라디보스토크를 주4회 운항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2시간이면 만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유럽에서의 시원한 여름 휴가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며 “계절에 맞춘 노선 운영과 합리적인 운임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항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펼쳐 나가겠다”고 전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