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여름용품 테마관’ 오픈
쿠팡 ‘여름용품 테마관’ 오픈
  • 최선은
  • 승인 2019.06.10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팡 ‘여름용품 테마관’ 오픈
쿠팡 ‘여름용품 테마관’ 오픈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쿠팡은 다가오는 여름 시즌에 맞춰 여름 관련 상품을 한곳에 모은 ‘여름용품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6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테마관에서 쿠팡은 여름 침구부터 여름주방용품, 여행상품까지 다양한 여름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쿨한 할인관’과 테마별 상품군으로 분류한 ‘카테고리관’, 국내외 대표 브랜드의 상품을 준비한 ‘브랜드관’ 등을 준비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쿠팡은 고객들에게 더 좋은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브랜드별 최고 인기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쿨한 할인관' 이벤트를 4차에 걸쳐 진행한다. 1차 이벤트(6/10~6/12)에서는 최대 60% 할인가로 코멕스 아이스탱크, 웅진플레이도시 2인권, 쿠비엔 스마트 제빙기, 패스트캠프 원터치 텐트, 한솔넥스코 스탠드 선풍기, 아티나 넥베스트 유아동 구명조끼 등을 특가로 선보인다. 또 고객들은 홈트/비치웨어와 여름주방용품, 여름가전 상품을 별도의 쿠폰 발행 없이 즉시 할인가로 바로 구매할 수 있다. 차량나들이 용품 최대 2만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카테고리관’은 ▲여름에 필수! 더위&열대야 이겨내기 ▲더위를 이기는 여름별미 ▲여름에 더 빛나는 나! 다이어트&뷰티 ▲다가오는 여름 바캉스 미리 준비 등 테마별로 구성했다. 선풍기, 여름이불, 여름주방용품, 여름과일, 다이어트용품, 여행용품, 여름철 차량용품 등 31개 상품군으로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브랜드관’에서는 이롬, DHC, 페도라 등 50여개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믿을 수 있는 상품을 마련했다. 

  

대표상품으로 ‘게스 남녀공용 게스 삼각 2도 프린트 세미오버 반팔티’가 있다. ‘페도라 카시트 2018 C2 주니어 카시트 분리형’, ‘카카오프렌즈 인라인스케이트’ 등도 쿠팡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윤혜영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이른 더위와 여름 휴가를 미리 준비하기 위해 관련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더 좋은 고객경험을 위해 인기 여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전했다.

Tag
#쿠팡
sechoi@specialtime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