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0:20 (토)
도심 속 여름 소녀처럼 화사한 2019 메이크업 라인 출시
도심 속 여름 소녀처럼 화사한 2019 메이크업 라인 출시
  • 최선은
  • 승인 2019.06.10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리퍼블릭이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썸머 그루브’ 룩과 ‘어반 팝스타’ 룩.
네이처리퍼블릭이 여름 시즌을 맞아 선보인 ‘썸머 그루브’ 룩과 ‘어반 팝스타’ 룩.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은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여름철 팝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2019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오! 마이 써니 퀸(Oh! My Sunny Queen)’을 메인 콘셉트로 도심 속에서 자유롭게 여름을 즐기는 소녀를 모티브로 한 이번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썸머 그루브’와 핫핑크 컬러로 페스티벌 무드를 극대화한 ‘어반 팝스타’ 룩을 공개했다.

 

‘2019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은 40˚C 무더위에도 무너짐 없이 깨끗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쿠션과 하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한 틴트, 메이크업 픽서, 포크 틴트 브로우 등 총 4종으로 구성돼 있다. ‘프로방스 스마트 베리어 쿠션 SPF50+ PA++++’는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으로 쿨링 콤플렉스가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또한 피지 흡착 효과가 뛰어난 세범 콤플렉스가 파우더 팩트를 한 듯 보송하게 마무리해준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워터 젤 제형의 ‘바이플라워 어썸 컬러풀 하트 틴트’는 오렌지와 핫핑크, 레드 등 여름철에 어울리는 비비드한 컬러감으로 화사한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프로방스 스마트 베리어 메이크업 픽서’는 필름 폴리머가 피부에 얇은 막을 형성해 수정 화장 필요없이 메이크업을 고정하는데 도움을 주며, ‘멀티플 포크 틴트 브로우 올 매칭 브라운’은 사지창 사선 팁으로 한올 한올 본연의 눈썹처럼 자연스럽게 그려준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2019 썸머 메이크업 컬렉션’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썸머 팝 세일’을 진행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