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 실시
리니지M,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9.06.20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니지M
리니지M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오늘(20일)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엔씨(NC)는 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7월 3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TJ의 2주년 선물’을 200 아데나로 구매할 수 있다. ‘TJ의 2주년 선물’을 열면 ‘TJ의 쿠폰 제작 티켓(2개)’, ‘2주년 기념 목걸이’, ‘2주년 성장 상자’, ‘2주년 성장의 물약’을 얻는다.

 

이용자는 ‘TJ의 쿠폰 제작 티켓’으로 4종(복구, 강화, 변신, 마법인형)의 ‘TJ의 쿠폰’ 중 하나씩 총 2개를 만들 수 있다. 쿠폰을 사용해 ▲강화에 실패했던 아이템을 복구하거나 ▲귀걸이, 반지, 문양, 티셔츠 강화에 재도전하고 ▲변신·마법인형을 다시 합성할 수 있다. ‘2주년 성장 상자’와 ‘2주년 성장의 물약’을 사용하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는 7월 31일까지 ▲2주년 스페셜 성장의 불꽃 ▲2주년 특별 출석체크 ▲2주년 던전 페스티벌 ▲2주년 혈맹 단합도 2배 ▲장신구 상자의 새로운 여정 ▲알쏭달쏭 상자의 귀환 등 다양한 2주년 기념 이벤트에 순차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2주년 기념 이벤트와 함께 4종의 클래스(기사, 마법사, 요정, 군주)를 대폭 강화한 ‘클래스 리부트(Class Reboot)’를 실시했다. 이용자는 ▲‘임페리얼 배리어(군주)’ ▲’블레이드 스턴(기사)’ ▲’엘리멘탈 마스터(요정)’ ▲’서먼 가디언(마법사)’ 등 새롭게 선보이는 스킬을 배워 리니지M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용자는 오늘(20일)부터 최고 난이도의 사냥터인 ‘오만의 탑 10층’도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월드 공성전’과 ‘월드 진영전’ 등 신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M 2주년 웹페이지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