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30 (금)
필립스라이팅, 고품질의 LED 조명 아이컴포트 캠페인
필립스라이팅, 고품질의 LED 조명 아이컴포트 캠페인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1.24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컴포트 캠페인 통해, 플리커링과 눈부심을 최소화한 고품질 LED 조명 제품 소개아이컴포트 캠페인 통해, 플리커링과 눈부심을 최소화한 고품질 LED 조명 제품 소개
친환경 LED 이관형광등과 서타플럭스 일자형 LED 등기구 30% 할인 판매

▲ [사진자료] 필립스라이팅, 고품질의 LED 조명 아이컴포트 캠페인

[스페셜타임스]  2018년 새해를 맞아 LED 램프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아이컴포트(Eye Comfort)’ 캠페인을 실시한다.
 
필립스라이팅의 ‘아이컴포트’ 캠페인은 소비자들의 눈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우수한 빛 품질을 갖춘 LED 조명 제품을 소개하는 것으로 지난해부터 시작됐다.

필립스의 LED 제품들은 플리커링(Flickering) 현상이 없는 균일한 빛 품질과 눈부심을 최소화 시켜주는 기술이 적용돼 눈이 편안하다. 또한, 망막이나 피부에 손상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청색광, 자외선, 적외선을 방출하지 않아 피부에도 안전하다.
 
필립스는 최근 출시된 LED 램프, LED 다운라이트, LED 방등 및 센서등 등의 제품 패키지에 아이컴포트(Eye Comfort) 마크를 부착해, 제품을 구매할 때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필립스는 아이컴포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마트, 롯데마트와 함께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일반 이관형광등을 간편히 대체할 수 있는 ‘친환경 LED이관형광등’과 U자형 램프로 불리는 FPL 형광등을 대체하는 ‘서타플럭스 일자형 LED 등기구’ 등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번 달 31일까지 이마트에서 2가지 제품 모두 권장소비자가격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롯데마트의 경우 ‘서타플럭스 일자형 LED 등기구’ 제품만 30% 할인이 적용된다. 오프라인 프로모션 이외에도 오픈마켓 11번가와 G마켓을 통해 LED전구 1+1, LED 학습용 스탠드 특가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 중에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