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2:40 (금)
SPC그룹 파리바게뜨, 7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 파리바게뜨, 7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실시
  • 최선은
  • 승인 2019.06.30 2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리바게뜨 제공
파리바게뜨 제공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파리바게뜨가 7월 1일을 맞아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SPC그룹(회장 허영인) (주)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7월 1일을 맞아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3천 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천원 혜택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이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했다. 한 달을 시작하는 첫 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 중이다.

 

7월 파바데이에는 무더위를 식혀줄 '아이스캔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이번 7월부터 9월까지 3번의 '파바데이'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해피앱 고객 대상 신제품 증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해피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파바 딜리버리’나 픽업서비스 주문 시에도 구매금액이 1만 3천 원 이상일 경우 3천 원 혜택을 지원한다. 2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배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https://www.paris.co.kr/)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달 파바데이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파바데이 최우수점에는 '파리바게뜨 유곡혁신점'이 선정됐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시원하고 즐거운 한달의 시작을 응원할 수 있는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월 파바데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