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6-22 06:20 (토)
마리오아울렛, 6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마리오아울렛, 6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1.2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리오아울렛, 6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패션쇼핑몰 부문 수상 쾌거마리오아울렛, 6년 연속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패션쇼핑몰 부문 수상 쾌거
소비자들에게 가치를 인정 받은 브랜드로 꾸준한 혁신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 인정 받아

[스페셜타임스] 마리오아울렛은 22일(화) 밀레니엄 서울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패션쇼핑몰 부문 6년 연속 수상했다.
 
‘2018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와 전문가들이 공동으로 기업 및 브랜드를 평가하여 선정하는 상으로 매년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사랑을 받고, 국가 산업경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들을 선정해오고 있다.
 
마리오아울렛은 총 3개의 관에 약 600여 개 브랜드가 입점한 아시아 최대 규모의 도심형 아울렛으로, 개점 이래 합리적 쇼핑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고자 하는 노력으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아왔다. 특히 마리오아울렛은 최근, 한차원 더 진화된 도심형 아웃렛으로 거듭나기 위해 매장 리뉴얼 및 재구성으로 경쟁력 제고에 나섰다. 작년 12월 3관 8층을 리빙전문관으로 탈바꿈하며 쇼핑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올해 1월부터는 소비 트렌드인 가성비와 다양성에 중점을 두고 모던하우스, 노브랜드, 영풍문고 등 순차 오픈에 들어갔다.
 
마리오아울렛 관계자는 “마리오아울렛이 6년 연속 소비자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됨이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쇼핑 콘텐츠 개발 및 강화에 집중해 더욱 차별화된 쇼핑 문화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