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30 (토)
Someday Festival 2019, 트렌티한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3차 라인업 공개
Someday Festival 2019, 트렌티한 아티스트들로 구성된 3차 라인업 공개
  • 최선은
  • 승인 2019.07.12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차 라인업 포스터
3차 라인업 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펼쳐질 ‘Someday Festival 2019 (이하 썸데이 페스티벌 2019)’가 오늘 공식 SNS과 예매페이지를 통해 3차 라인업을 공개했다. 규현, 악동뮤지션, 정세운 등을 포함한 1,2차 라인업에서 어디서도 찾아보기 힘든 막강한 라인업을 보여준 바 있는 썸데이 페스티벌 2019는 이번 3차 라인업을 발표하면서 음악적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국내 대표 가을 페스티벌이라는 명성을 확고히 굳히고 있다.

 

201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주년을 맞이 하는 ‘썸데이 페스티벌’은 매년 3만여명이 넘는 관객을 결집시키는 대한민국 대표 가을 뮤직페스티벌로, 매년 새로운 구성과 신선한 라인업으로 페스티벌 계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음악의 본질적 아름다움은 무엇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된 ‘썸데이 페스티벌’은 순수한 음악에서 ‘듣는 즐거움’을 찾아 왔다. 이런 즐거움을 무대와 음악으로 구현해내는 뛰어난 실력과 개성 강한 색채를 지닌 대체 불가능한 아티스트들을 무대에 세웠다. 또한 매년 다른 구성과 특별한 연출로 음악 매니아들의 마음 속에 가을을 대표하는 페스티벌로 자리매김했다. 

 

하성운, 쏜애플 등 여심을 녹이는 뜨거운 아티스트 라인업 완성 

 

성공적인 그룹활동을 마치고 솔로 활동으로 아티스트의 면모를 한껏 뽐내는 하성운이 썸데이 페스티벌 2019 무대에 당당히 오를 예정이다. 워너원 활동 시기에도 최고의 메인 보컬로 정평이 나있던 하성운은 뛰어난 가창력이라는 장점뿐 아니라 어느 아티스트와도 비교불가능한 무대 장악력을 통해 무대를 오롯이 꽉 채울 수 있는 뮤지션으로 평가받는다. 하성운은 썸데이 페스티벌 2019에서 팬들이 지어준 구름이라는 애칭처럼 낭만적인 무대를 선보여 관객들에게 가을의 시작을 행복한 추억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매년 최고의 라인업을 보여줘 왔던 ‘썸데이 페스티벌 2019’는 3차 라인업으로 하성운, 쏜애플 등 대중들의 이목을 한 눈에 받는 아티스트들부터 이진아, 죠지 등 가을 감성을 한껏 끌어올려줄 아티스트까지 썸데이 페스티벌만이 보여줄 수 있는 음악으로만 승부하는 라인업을 공개하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다.

 

행복한 고민을 안겨주는 환상적인 밸런스의 양일 라인업

 

‘최애(최고로 애정하는,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썸데이 페스티벌 2019는 첫번째 페스티벌인 2015년도부터 매년 환상의 라인업을 자랑해왔다. 올해 역시 더 새롭고 파격적이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라인업을 공개하여 페스티벌 팬들과 아티스트 팬들의 애정 어린 관심을 얻고 있는 중이다. 특히 어느 하루에 치우치지 않고 양일 모두 최고의 라인업을 자랑하여 페스티벌 팬들의 양일권에 대한 열망을 높이고 있다.

 

8월 31일 토요일에는 가슴으로 사랑을 노래하는 완성형 아티스트 규현과 독보적인 존재감의 보컬리스트 하동균, 썸데이 페스티벌로 컴백을 신고하는 악동뮤지션과, 음악과 무대 매너로 모두를 설레게 하는 러블리 아이콘 에릭남, 모두에게 행복을 선물하는 해피바이러스 정세운 등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9월 1일 일요일은 대한민국 대표 R&B 여제 거미와 반전 음색으로 모두를 설레게 하는 헨리를 필두로 폭 넓은 음악성으로 사랑받는 만인의 슈퍼스타 빈지노, 소울충만 그루브로 사랑받는 샘김, 부드럽고 달달한 목소리로 여심을 흔드는 뮤지션 김필, 완벽한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핫펠트가 이름을 올렸다. 

 

각 분야에서 독보적인 존재로 인정받는 아티스트들을 총집결시킨 썸데이 페스티벌이기에 환상적인 밸런스의 양일 라인업 중 하나를 선택해야하는 관객들에게는 행복하면서 잔인한 고민이 아닐 수 없다. 한편에서는 아예 양일권을 선택해서 모든 무대를 다 보겠다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기존 1,2차 예매에서 모든 예매사이트에서 폭발적인 판매율을 보였기에 매진을 걱정하는 사람이 많은 만큼 이번 3차 예매의 열기도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추가될 라인업에 또 어떤 가수들이 등장할지, 타임테이블은 어떻게 구성될 것인지 모두가 이목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가을의 시작을 설레는 멋진 날로 만들어줄 썸데이 페스티벌 2019의 열기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