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4:30 (금)
체지방관리와 영양공급을 한 번에! ‘더블케어 슬림 앤 비타’
체지방관리와 영양공급을 한 번에! ‘더블케어 슬림 앤 비타’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1.24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녹차 카테킨 성분으로 건강한 체지방관리 가능녹차 카테킨 성분으로 건강한 체지방관리 가능
12종 비타민과 6종 미네랄 함유로 균형 있는 영양공급에 도움 줘
서구화된 기름진 식습관으로 지친 현대인들을 위한 똑똑한 다이어트 솔루션

[스페셜타임스] 글램디(GLAM.D)가 체지방관리와 균형 있는 영양공급을 한 번에 도와주는 ‘더블케어 슬림 앤 비타’를 출시했다.

‘글램디 더블케어 슬림 앤 비타’는 녹차의 카테킨을 주원료로 함유해 서구화된 기름진 식습관으로 인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12종 미타민과 6종 미네랄을 담아 불규칙한 생활습관으로 균형이 무너진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공급해준다.

신제품 ‘더블케어 슬램 앤 비타’에 함유된 카테킨은 체지방감소, 항산화,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안전한 원료다.

고지방, 고열량 음식을 자주 섭취 해 건강한 체지방 관리가 필요하거나 다이어트 시 균형 있는 영양소 공급이 필요할 때 유용한 제품이다. 또한 1회분씩 파우치 포장이 되어 있어 휴대가 편리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글램디 관계자는 “최근 간편식이나 잦은 배달식으로 불균형한 영양섭취와 체지방 관리로 고민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체지방 관리와 균형 있는 영양공급에 도움을 주는 더블케어 슬림 앤 비타로 건강한 자신감을 지켜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램디 ‘더블케어 슬림 앤 비타’는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글램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