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50 (목)
커피빈, 해피모닝으로 든든한 아침을
커피빈, 해피모닝으로 든든한 아침을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8.01.2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저널] 출근시간 바쁜 아침을 보내는 현대 직장인에게 아침을 먹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아침식사를 하는 직장인들은 아침을 준비하는 시간을 아끼기 위해서, 혹은 간편하거나 직접 해먹을 여력이 안되기 때문에 간단하게 아침을 사 먹는다.
 
‘커피빈코리아’ (대표:박상배 http://www.coffeebeankorea.com
)는 바쁜 아침 직장인들을 위해서 음료 구매 시 1,000원을 추가하면 죽부터 핫브래드까지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해피모닝을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한 죽메뉴까지 추가하였다고 25일 전했다.
 
커피빈 해피모닝은 매장 오픈시부터 오전 10시까지 평일 한정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음료주문시 해피모닝 메뉴를 1,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해피모닝은 핫브레드, 머핀, 베이글, 스콘, 죽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며, 10시 이후부터는 기존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커피빈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죽이다. 죽은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부담스럽지 않은 메뉴로 소화를 편하게 해주는 음식이다. 커피빈에서는 2종의 죽을 판매하고 있는데, 몸의 붓기를 가라앉히고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단호박죽과 성인병예방과 노화방지에 뛰어난 검은콩죽을 판매하고 있다.
 
스파우트 패키지로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며, 매장에서 또는 이동중이나 사무실에서도 쉽게 먹을 수 있다. 레토르트 살균처리로 상온에서 1년동안 보관이 가능하며, 따뜻하게 먹고 싶다면 전자레인지에 눕혀서 15초 돌려서 먹으면 따뜻한 죽을 바로 먹을 수 있다.
 
단호박 죽은 72Kcal(150g), 검은콩 죽은 83Kcal(150g) 낮은 칼로리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 한끼 식사로도 좋으며, 국내산 원재료를 사용한 HACCP인증을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

커피빈 해피모닝은 죽 메뉴를 제외한 8개의 품목을 운영하고 있으며, 햄치즈 포카치아, 햄치즈 페스츄리, 햄치즈 잉글리쉬 머핀, 핫브레드 3종, 베이글류3종, 머핀2종이다.
 
특히, 베이글 주문 시 별도의 추가 금액없이 크림치즈를 증정하여 달콤하고 실속 있는 아침식사를 즐길 수 있다.
 
커피빈 해피모닝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당일 제고 소진 시 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커피빈 관계자는 “아침식사를 거르는 것 보다 건강하게 한끼를 먹는 것이 중요하다”며, “커피빈 해피모닝을 통하여 죽 또는 브래드류로 즐겁고 든든한 아침식사로 건강도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jinuk@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