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10 (토)
한촌설렁탕,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편의성 강화
한촌설렁탕,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편의성 강화
  • 최선은
  • 승인 2019.07.25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외식 기업 이연에프엔씨(대표 정보연)의 한촌설렁탕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새롭게 리뉴얼된 한촌설렁탕 공식 홈페이지는 심플하면서도 깔끔한 디자인에 38년 전통 한촌의 브랜드아이덴티티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메뉴, 매장 등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홈페이지 내 매뉴얼은 브랜드 소개, 메뉴안내, 매장 찾기, 소통공간으로만 단순화했으며, 메인 페이지만으로도 브랜드에 대한 간략한 정보를 볼 수 있게 콘텐츠를 배치했다. 

 

또한 방문율이 높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창업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만들어 창업에 대한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창업 홈페이지에는 회사소개와 가맹교육 정보, 이연에프엔씨의 자랑인 오송 공장 소개, 창업 안내 등으로 콘텐츠를 구성했다.

 
특히 창업 홈페이지 메인에는 점주들의 성공스토리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바로 볼 수 있어 예비창업자들이 창업 정보 외에 성공 비법까지 배울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한촌설렁탕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만큼 예비창업자나 일반 고객들이 브랜드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을 것이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전통과 정직함을 지키는 한식 대표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