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스온라인’ ‘숨바꼭질’ 모드 정식 업데이트
넥슨, ‘카스온라인’ ‘숨바꼭질’ 모드 정식 업데이트
  • 최선은
  • 승인 2019.07.25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스온라인
카스온라인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밸브 코퍼레이션(대표 게이브 뉴웰)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를 기반으로 개발한 온라인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숨바꼭질’ 모드를 25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카스온라인’의 유저 맵 창작 콘텐츠인 스튜디오 모드에 레트로 타운, 벨스 저택, 학교 등 ‘숨바꼭질’ 맵 3종이 정식 테마로 지원된다. 유저는 맵 3종을 활용해 나만의 ‘숨바꼭질’ 모드를 제작하거나 다른 유저가 만든 ‘숨바꼭질’ 모드를 즐길 수 있다.

 

‘숨바꼭질’은 휴지통, 화분, 냉장고 등 게임 내 약 350여 종의 사물 중 하나로 변신해 숨어있는 사물 플레이어를 술래 플레이어가 찾아내는 콘텐츠로, 긴장감 넘치고 흥미진진한 상황이 자주 연출돼 FPS게임에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한편, 넥슨은 시즌3 스튜디오 콘테스트를 열고 8월 21일까지 ‘숨바꼭질’ 맵 제작 경연에 참여할 참가자를 모집한다. 콘테스트는 창의성, 추천 수 등으로 1차 후보 10개가 선정된 후 이 중 유저와 개발진 점수를 합산해 1위부터 10위까지 순위가 정해질 예정이다.

 

또한, 신규 모드 출시를 기념해 8월 8일까지 ‘숨바꼭질’ 맵 3종을 즐기면 ‘매그넘 런처’, ‘듀얼소드 팬텀 슬레이어’,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 등 무제한 무기와 ‘넥슨캐시’ 100만 원 등의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응모권은 ‘숨바꼭질’ 모드 플레이 시 1개가 지급되며, PC방에서는 1개가 추가 제공된다.

 

이 밖에 좀비 모드와 ‘숨바꼭질’ 모드를 각각 15분 이상 플레이하면 ‘Top.50 이벤트 해독기’ 5개를 지급하며, 유저 도움말 3차 업데이트로 대다수 아이템의 기능, 획득 방법 등을 도감처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스온라인’의 ‘숨바꼭질’ 모드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