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1:10 (목)
티웨이항공, 알바생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
티웨이항공, 알바생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1.29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월, 알바생 위한 일본 항공권 증정3~4월, 알바생 위한 일본 항공권 증정

[스페셜타임스]  대한민국 모든 알바생들을 위해 티웨이항공이 특별한 격려에 나선다.

티웨이항공은 알바천국과 함께 1월 30일(내일)부터 2월 21일(수)까지 '알바생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알바 중인 본인의 사진과 티웨이항공을 상징하는 'T'자 포즈 사진을 '#알바천국#티웨이항공#알바생도여행가즈아'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된다.

응모자 중 총 8명을 추첨해 티웨이항공의 일본 노선 왕복 티켓 1매와 여행지원금 20만원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3일(금)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또한 알바천국 홈페이지에 함께 여행하고 싶은 친구와의 사연을 올리면, 1명을 선정해 티웨이항공의 일본 노선 왕복 티켓 2매와 여행 지원금 40만원을 제공한다. 특히 해당 이벤트에 당첨 후 여행을 떠날 때 둘만의 여행 동영상을 제작, 선물로 추가 증정한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추운 날씨에도 화마와 싸우고 있는 소방관들을 위한 ‘소방관 여행 보내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에 당첨된 소방관들은 다음 주 삿포로로 떠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추위를 녹이는 알바생들의 열정을 티웨이항공이 늘 응원한다"며 "국내 저비용항공사 중 일본 지역 최다 노선을 보유한 티웨이항공과 함께 꽃피는 3~4월, 행복한 여행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