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0:30 (금)
의사요한 지성, 코드블루 상태인 아버지때문에 힘들어하는 이세영에게 조언
의사요한 지성, 코드블루 상태인 아버지때문에 힘들어하는 이세영에게 조언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7.29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의사요한’
사진= SBS ‘의사요한’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SBS 금토 ‘의사요한’에서 차요한(지성 분)이 주형우(하도권 분)를 살리려 노력했지만 오히려 인공호흡기를 떼겠다는 그의 결정에 깜짝 놀라면서 시작되었다. 이후 요한은 내과의(정현석 분)가 폐렴 진단을 내린 뒤 항생제를 투여하자 급하게 다른 항생제를 투입해 가까스로 형우를 살려낼 수 있었다.덕분에 회복한 형우는 자신에게 삶의 의지를 불러일으켜준 요한, 그리고 강시영(이세영 분)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밤이 되고, 요한은 자신을 찾아온 오정남(정인기 분)과 술을 마신 뒤 잠깐 시영에 대해 칭찬했다. 이어 그는 같은 자리에 있다가 자신에게 집중하는 시영을 향해 3년전 윤성규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다가 그녀의 숨겨진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다음 날 요한은 식물인간상태로 누워있던 병원장 이사장 강이수(전노민 분)이 코드블루상태임을 듣게 되었고, 이에 남몰래 숨어서 흐느끼는 시영을 찾아갔다. 그 자리에서 그는 시영을 향해 “지금 아버지에겐 딸이자 의사, 둘 다 필요해”라는 말을 들려주면서 그녀가 아버지의 모습을 볼 수 있도록 이끌었다.

 

‘의사요한’은 미스터리한 통증의 원인을 흥미진진하게 찾아가는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휴먼 메디컬 드라마로, 흥행보증수표 조수원감독과 김지운 작가가 손잡으면서 하반기 안방극장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매주 금,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