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1:20 (목)
안녕하세요 공원소녀 레나, “제일 최악의 다이어트인 것 같아요”
안녕하세요 공원소녀 레나, “제일 최악의 다이어트인 것 같아요”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7.29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사진=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키 170cm에 몸무게가 55kg인 언니가 죽기 살기로 다이어트를 해 고민이라는 20대 동생의 ‘입맛 떨어지는 고민’ 사연이 소개된다.

 

고민주인공은 음식을 먹으려 할 때마다 옆에서 언니가 칼로리를 말해 입맛을 떨어뜨리는가 하면, 운동을 싫어하는 자신에게 함께 운동을 하러 가자고 해 스트레스라고 했다.

 

심지어 트레이너가 언니에게 “이렇게 하다가는 죽을 수도 있어요”라 한 적도 있다며,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하는 언니를 말려달라고 호소했다.

 

사연을 들은 출연자들은 각자의 다이어트 경험담을 털어놓았다.

 

배구선수 김요한은 매일 아침 몸무게를 칠판에 적어야 하는데, 살이 빠지거나 찌는 것 모두 허락하지 않아 철저하게 관리를 해야 한다고 했다. 공원소녀 레나는 무조건 굶기만 하다가 폭식으로 이어진 적이 있다며 “굶는 것은 제일 최악의 다이어트인 것 같아요”라 했다.

 

이어 벤은 이렇게까지 해야 하나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혹독하게 다이어트를 했던 경험을 말했다. 그 후 다이어트를 포기한 벤이 회사에서 ‘살’ 이야기를 꺼낼 때마다 조심스럽게 하는 말이 있다고 해 그것이 무엇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20살 때부터 5년째 다이어트를 하면서 47kg까지 뺀 적 있다는 언니의 다이어트 비법이 공개될 예정이다.

 

출연진들이 언니에게 다이어트 방법을 묻자 언니는 자신의 하루 일과를 상세히 알려주며 자신만의 다이어트 방법을 전했다. 이를 들은 지상렬은 고개를 숙이고 헛웃음을 지으며 어이없어하는가 하면 공원소녀 레나는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해 언니의 다이어트 방법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다이어트와 관련된 각종 일화와 방법들이 공개될 ‘안녕하세요’는 29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