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3:00 (토)
스마트폰과 연결하는 강력한 18V 충전 랜턴 출시
스마트폰과 연결하는 강력한 18V 충전 랜턴 출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1.30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넥티비티 기술 탑재하여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ON/OFF, 밝기, 타이머 조절커넥티비티 기술 탑재하여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ON/OFF, 밝기, 타이머 조절
1900 루멘 강력한 밝기, IP64 인증으로 어떠한 작업환경에서도 활용성 높아

▲ [사진설명] 보쉬 전동공구_18V 랜턴(GLI 18V-1900C)

[스페셜타임스]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가 커넥티비티(connectivity) 기술을 탑재하여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는 18V 충전 랜턴(GLI 18V-1900C)을 출시했다.
 
신제품 18V 랜턴은 블루투스로 핸드폰과 연결할 경우 어두운 실내나 작업장에 들어가기 전에 간편하게 스마트폰으로 조명의 전원을 조작할 수 있고, 전기가 공급되지 않는 공간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2단계 밝기 조절, 타이머 및 켜지고 꺼지는 시간 설정이 가능하며, 랜턴을 한 개 이상 사용할 시 그룹으로 지정하여 한 번에 설정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여 효율성을 높였다.
 
배터리를 완전히 충전 한 뒤 최대 10시간(6.0Ah 배터리 기준) 동안 작동해, 긴 작업시간 동안에도 재충전할 걱정 없다. 스마트폰을 통해 배터리 충전 상태와 잔여 배터리량도 확인할 수 있고, 비밀번호를 생성하여 다른 사람의 조작을 방지하는 기능도 탑재했다.
 
보쉬 전동공구의 장점인 호환성 부분도 빼놓을 수 없다. 보쉬 14.4V 및 18V 리튬이온 배터리와 100% 호환되어 다른 전동공구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커넥티비티 기술뿐만 아니라 실제 작업장에서도 최상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1900 루멘의 강력한 밝기와 IP64 등급 방진 및 방수의 내구성을 자랑하여 어떠한 거친 작업 환경에서도 무리 없이 작업할 수 있다.
 
120도 이내에서 조명 방향을 다섯 가지로 조절할 수 있고, 5/8인치 삼각대에 거치하여 작업장 환경에 맞게 활용하면 된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세계 최초로 전동공구에 IoT 시스템을 접목시킨 보쉬 전동공구는 지난해에 이어 올 해에도 커넥티비티 기술을 탑재한 전동공구를 출시하여 작업 편리성과 효율성을 높일 예정”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18V 랜턴은 원격 제어가 가능한 최조의 작업 라이트로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유연하게 조정하여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제품 출시 기념으로 보쉬 공식 커뮤니티 카페(http://cafe.naver.com/boschpt)에서는 내달 23일까지 구매 인증을 하는 구매자 전원에게 삼각대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쉬 전동공구 홈페이지(www.bosch-pt.co.kr)와 보쉬 전동공구 카카오 플러스친구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