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10 (금)
너의 노래를 들려줘 김세정, 흥생흥사! 클럽을 마비시킬 초특급 눈웃음 폭발!
너의 노래를 들려줘 김세정, 흥생흥사! 클럽을 마비시킬 초특급 눈웃음 폭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7.3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JP E&M
사진 제공 : JP E&M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는 8월 5일(월)에 첫 방송 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김세정(홍이영 역)이 하늘을 뚫을 것 같은 저세상 텐션의 모습이 공개돼 이목이 쏠리고 있다.

 

홍이영(김세정 분)은 각박한 취업난에 가지각색의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며 기죽지 않고 성실히 살아가는 활기찬 인물이다. 그녀는 오케스트라 단원을 꿈꾸며 칠전팔기 도전을 멈추지 않는 에너자이저로 안방극장에 상큼한 기운을 북돋아 줄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홍이영의 밝은 기운이 넘쳐흐르는 모습으로 살인적인 애교와 초특급 눈웃음을 발휘하며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얼굴에 손을 모은 채 귀여운 표정을 짓는 그녀는 모임의 완벽한 핵인싸로 변신한다고.

 

특히 친구들과 게임을 하는 것으로 보이는 홍이영은 아르바이트의 피곤함을 잠시 내려놓고 적극적으로 분위기를 리드, 깜찍한 표정을 지으며 흥을 폭발시키고 있어 과연 그녀가 술게임에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제작사 JP E&M 관계자는 “쾌활한 성격으로 촬영장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는 김세정은 이날 촬영 중 실제 본인 성격을 십분 발휘해 캐릭터에 완벽 몰입했다. 씩씩하고 당찬 그녀의 모습을 재밌게 지켜봐 달라”고 말해 앞으로 김세정이 연기할 무한매력 홍이영의 모습이 기대되고 있다.

 

한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살인사건이 있었던 ‘그날’의 기억을 전부 잃은 팀파니스트가 수상한 음치남을 만나 잃어버린 진실을 찾아가는 미스터리 로코 드라마로 오는 8월 5일(월) 밤 10시에 첫 방송 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