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19:30 (화)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스페셜 이벤트 진행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스페셜 이벤트 진행
  • 최선은
  • 승인 2019.08.01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스페셜 이벤트 진행
시몬스 침대, 뷰티레스트 스페셜 이벤트 진행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대표 안정호)가 가을을 앞두고 이사와 혼수 수요가 몰리는 8월 한 달간 특정 모델 매트리스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뷰티레스트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8월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및 백화점에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프리미엄 모델인 ‘젤몬(Zalmon)’과 ‘에디슨(Edison)’ 매트리스에 대해 10% 할인을 제공한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은 탁월한 통기성의 자가드 원단과 캐시미어-실크 패딩 등 최고급 소재를 통해 쾌적한 수면 환경을 선사해 예비 신혼부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특히,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최상급 모델인 젤몬은 최대 10회전의 ‘s-포켓스프링’이 부드러운 안정감을 실현한다. 에디슨 매트리스는 탄력, 지지력, 형태가 다른 포켓스프링을 조합하고 배열하는 한국 시몬스 고유의 '조닝(Zoning)' 시스템 중 하나인 'MPS(Multi Pocket Spring) 시스템'을 통해 3종류의 포켓스프링이 체형 굴곡을 따라 빈틈없이 지지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시몬스 침대는 웨딩 시즌을 맞아 ‘웨딩 프로모션’을 통해 전국 시몬스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침대 프레임 전 제품은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특히 프레임 신제품의 경우 10%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그 외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침구류, 퍼니처 등도 10% 할인이 적용된다. 특정 매트리스 구매 시 5~10%의 스페셜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다양한 사은품도 풍성하게 지급된다.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8월 18일까지 진행 중이다.

 

또한, 시몬스 침대는 8월 5일부터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전국 백화점 시몬스 매장에서 상품권 증정 등의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주목 받고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