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1:00 (토)
써브웨이, 연말까지 '썹!프라이즈' 파티 연다…8월의 썹은 ‘터키 샌드위치’
써브웨이, 연말까지 '썹!프라이즈' 파티 연다…8월의 썹은 ‘터키 샌드위치’
  • 최선은
  • 승인 2019.08.01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써브웨이 ‘썹!프라이즈’ 이벤트 포스터
써브웨이 ‘썹!프라이즈’ 이벤트 포스터

 

[스페셜타임스 최선은 기자] 2030 대세 글로벌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가 이 달부터 오는 12월까지 5달 간 매달 써브웨이 인기 샌드위치 1종을 정해 단돈 3900원에 판매하는 <썹!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행사명 ‘썹!프라이즈’는 ‘깜짝 놀라다’라는 의미의 영어 단어 ‘서프라이즈’(surprise)와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가리키는 ‘썹’(sub)을 합쳐 만들었다. 고객이 맛에 한 번 놀라고 가격에 또 한 번 놀라는 샌드위치 행사라는 의미를 담았다. 행사는 전국 써브웨이 가맹점에서 진행되며, 매장 구매 시에만 적용된다. 한 사람이 회당 최대 5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행사 첫 달인 8월의 썹!프라이즈 메뉴는 ‘터키 샌드위치’(15cm)로, 이번 행사가 3900원은 정상가 5100원에서 24% 할인된 가격이다.

 

터키 샌드위치는 빵 사이에 슬라이스 된 칠면조 햄과 함께 양상추 토마토 양파 올리브 등 갖은 채소와 치즈를 듬뿍 채우고 소스로 맛을 낸 샌드위치로, 써브웨이 ‘프레쉬 앤 라이트’ 라인의 대표 메뉴다. 영양은 풍부하면서도 소스와 치즈를 제외하면 칼로리가 280kcal에 불과해 식단 관리 중인 다이어터나 건강식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높다. 또한 맛이 담백해 어떤 재료와도 잘 어우러지기 때문에 다양한 토핑을 추가해 나만의 꿀조합으로 즐기기에도 제격이다. 비용 추가 시 베이컨을 제외한 모든 토핑 추가가 가능하다. 특히 터키 샌드위치와 최고의 꿀조합을 자랑하는 아보카도 토핑을 곁들이면 터키의 담백함과 아보카도의 고소함이 만나 더욱 풍미 있는 터키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써브웨이 마케팅 담당자는 “8월의 터키 샌드위치를 비롯해 5달 간 선보이는 이 달의 썹!프라이즈 샌드위치는 써브웨이 메뉴 중에서도 고객선호도가 높은 인기 메뉴로만 엄선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써브웨이 대표 메뉴를 부담 없는 가격에 마음껏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 달의 썹!프라이즈 샌드위치 메뉴는 전월 말 써브웨이 공식 SNS 채널 이벤트를 통해 공개된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