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50 (금)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이채은 상견레 임박 분위기
연애의 맛 시즌2, 오창석♥이채은 상견레 임박 분위기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8.01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TV조선 '연애의맛 시즌2'
사진= TV조선 '연애의맛 시즌2'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 방송되는 TV조선 '연애의맛 시즌2' 10회분에서는 두 사람 사이에 어색한 기류가 흐른 후 이채은이 “남자친구가 생기면 해보고 싶었다”며 매니큐어를 꺼내든 채 오창석 손톱에 새빨간 매니큐어를 바르고 자신의 이니셜까지 새기는 등 분위기 전환을 위해 나서는 모습이 담긴다. 

 

하지만 다시 알콩달콩 커플로 돌아와 집 데이트를 즐기는 것도 잠시, 오창석의 친누나에게서 갑자기 전화가 걸려와 이채은을 긴장하게 만든 것. 더욱이 얼떨결에 통화를 하게 된 이채은이 식사 자리를 제안하는 친누나에게 “곧 찾아 뵙겠다”로 말하는 등 상견례 임박 분위기를 풍겨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그런가하면 이채은은 오창석이 아이스크림을 사러 나간 사이 준비한 선물을 집안 곳곳에 숨기는 ‘우렁각시’로 변신, 서프라이즈 준비를 시작했다. 그러나 이때 갑자기 초인종이 울리고, 오창석의 친구들 쇼리와 광일이 문 앞에 등장, 이채은을 당혹스럽게 만들었다. 쇼리와 광일이 오창석과 이채은의 연애 시작을 축하하기 위해 등장했지만, 어긋난 타이밍으로 오창석보다 먼저 도착하게 된 것. 이채은, 쇼리, 광일이 예상에 없던 어색한 조우를 하게 된 가운데, “지옥 같은 시간이었다”는 고백이 뒤늦게 전해지면서, 아아커플과 친구들의 대환장 홈파티가 무사히 성공할 수 있을지 모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 “오창석-이채은 커플이 공개연애를 택하게 된 심정을 솔직하게 밝힌 지난 방송 분이 큰 호응을 얻으며 두 사람을 응원하는 시청자의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며 “오창석과 이채은, 친구들이 펼치는 웃음만발 집들이 현장 역시 기대해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