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9:00 (금)
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 실시
롯데렌터카, 전기차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 실시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8.02.0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8일까지 사전 예약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전기차 충전비 지원2월 28일까지 사전 예약한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30만원 상당의 전기차 충전비 지원
친환경 전기차 보조금 신청 및 충전기 설치까지 한번에, 계약 종료 시 내가 타던 차량 인수도 가능
2017년 업계 최다 규모인 2,200대(국내 전기차 보급대수의 약 15%) 전기차를 장기렌터카로 제공

[스페셜타임스]  롯데렌터카,  전기차를 미리 예약한 뒤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전기차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전기차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에서는 현대차 ‘코나EV’, ‘2018 아이오닉 일렉트릭’, 쉐보레 ‘볼트EV’ 등 브랜드, 차종에 구애 받지 않고 다양한 최신 친환경 전기차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사전 예약 이용 고객은 계약 후 차량 출고까지의 기간이 단축돼 2018년식 최신 전기차를 보다 빨리 장기렌터카로 이용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전기차 모델별 출고 시점까지 상시 운영될 예정이다.
 
또한 롯데렌터카는 2월 28일까지 사전 예약을 신청한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전기차 충전비용을 지원하는 특별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약 접수 후 차량 출고까지 완료될 경우 30만 원 상당의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이하 한국충전)’ 충전카드를 우편으로 지급 받게 된다.

국내 유료 전기차 충전인프라 서비스 제공사인 ‘한국충전’의 충전카드는 한국충전 전용 충전기뿐만 아니라 환경부, 한국전력과 연계해  전국 2,500여개의 급∙완속충전기에서 전기차 충전이 가능하다. 롯데렌터카의 전기차 장기렌터카 사전 예약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www.lotterentacar.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터카의 전기차 장기렌터카는 24개월 이상 60개월 미만의 계약기간 동안 고객이 원하는 친환경 전기차를 신차 장기렌터카로 이용하고 계약이 종료되면 타던 차량을 인수하거나 반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복잡하고 어려운 정부보조금 및 지방자치단체 보조금 신청에서 충전기 설치까지 롯데렌터카에서 모든 차량구매 절차를 진행하며, 예측하기 어려운 중고차 가격과 고장수리의 불편함, 장거리 이동에 대한 걱정까지 한번에 모두 해결할 수 있어 편리하다.
 
롯데렌터카는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2016년부터 친환경 전기차 고객 경험 확대를 위해 전 방위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6년에는 국내 최초로 제주 오토하우스에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도입하고, 친환경 전기차 전용 장기렌터카 상품 2종(프리미엄, 이코노미)을 출시했다.

지난해에는 롯데홈쇼핑을 통해 친환경 전기차 장기렌터카 특별 방송을 국내 최초로 진행하고 테슬라 모델S 90D, 쉐보레 볼트EV 등 최신 전기차 모델을 적극적으로 도입해왔다. 특히 롯데렌터카는 2017년 업계 최대 규모인 2,200대의 전기차를 장기렌터카 서비스로 제공해 국내 전기차 보급대수의 약 15%를 차지하는 등 국내 전기차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7월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롯데렌탈 최근영 마케팅부문장은 “주행거리 증가와 정부의 보조금 지원이 맞물리며 올해 국내 자동차 시장에서 친환경 전기차의 비약적인 성장이 예상된다”며,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국내 친환경 전기차 보급 활성화에 기여해 온 롯데렌터카는 전기차 대중화의 원년으로 예상되는 2018년에도 다양한 전기차 장∙단기 서비스를 개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롯데렌터카는 전국 220여 개 영업망과 17만대가 넘는 차량을 보유한, 명실공히 국내 1위, 아시아 1위, 세계 6위 규모의 대한민국 대표 렌터카 브랜드다. 롯데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고객들이 자동차를 빌릴 때, 살 때, 팔 때 등 다양한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그에 맞는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도록 카셰어링(그린카)부터 단기렌터카, 월간렌터카, 기사 포함 렌터카, 신차∙중고차 장기렌터카 그리고 오토리스, 내 차 팔기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자동차 생활을 위한 서비스 Full Line Up을 제공하고 있다.

sechoi@special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