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9:00 (목)
혼족어플, 각양각색 연예인들의 '혼라이프' 전격 공개
혼족어플, 각양각색 연예인들의 '혼라이프' 전격 공개
  • 정시환 기자
  • 승인 2019.08.03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JTBC '혼족어플'
사진= JTBC '혼족어플'

 

[스페셜타임스 정시환 기자] 오늘 첫 방송되는 JTBC 예능 '혼족어플'은 혼자라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이 담긴 '신개념 소셜 네트워크 관찰 차트쇼'다. 혼라이프의 대가 전현무가 MC로 나서 일상, 친목, 정보 등 혼자 즐겁게 살 수 있는 모든 방법과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지난 24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전현무는 혼라이프 내비게이터 '전내비'로서, 많은 '꿀팁'을 전하기 위해 1초도 쉬지 않고 떠드는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민경훈, 제아, 강한나 등 대세 연예인들의 출연을 예고하며 이들이 선보일 각양각색의 라이프 스타일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각 출연자들의 티저도 공개됐다. 먼저 슈퍼주니어 김희철은 '혼밥 레벨 깨기'에 도전한다. 연예계 대표 인싸 김희철은 "태어나서 한 번도 혼밥을 해본 적이 없다"며 생애 첫 혼밥에 대해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연신 "창피하다", "부끄럽다", "못할 것 같다"고 초조해하며,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모습을 보여줘 웃음을 자아냈다.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제아는 반려견과 함께 제주도로 떠난다. 많은 혼족들의 로망인 '제주도 한 달 살기'를 통해 자유로움을 만끽하는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연예계 대표 집돌이 민경훈은 낯선 섬에서 '혼캠(혼자 캠핑)'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몸통 크기만 한 배낭을 메고 "잘 왔다"며 만족해하던 그는 캠핑장에 뱀이 많이 나온다는 말을 듣고 경악한 표정을 보여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대세 배우 강한나는 혼자 폐가 체험을, 러시아에서 온 방송인 안젤리나 다닐로바는 한국 면허 따기에 도전해 색다른 혼라이프를 예고했다.

 

앞서 진행된 '혼족어플' 녹화에서 전현무는 "내 방송 인생에 이런 프로그램은 처음! 역대급 방송이다. 이 프로그램 하면서 처음으로 프리 선언한 거 후회할 뻔했다"며 상상을 초월하는 정보량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급기야 스스로 뺨을 때리는 등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으로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JTBC '혼족어플'은 8월 3일 저녁 6시 10분 첫 방송된다.

jjubika1@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